[가전오늘] 위닉스, 30평형 공기청정기 '마스터' 선봬…바디프랜드, 미래지향적 안마의자 '벤타스'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위닉스, 30평형 공기청정기 '마스터' 선봬…바디프랜드, 미래지향적 안마의자 '벤타스'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2.2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위닉스, 30평형 프리미엄공기청정기 '마스터' 출시

종합생활가전기업 위닉스는 신제품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마스터'를 오는 3월 4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위닉스에 따르면 마스터는 청정면적 99㎡(30평형)를 자랑하며 '듀얼 에어제트' 기능은 2개의 토출구를 통해 수직으로 강력한 청정공기를 내뿜어 빠르게 공간의 미세먼지를 99.9% 이상 정화시킨다.

또한 초정밀 레이저 센서를 통해 PM 1.0 극초미세먼지까지 측정, 표현하며 슈퍼청정 모드를 통해서는 빠른 시간에 공간의 미세먼지를 제거해 쾌적한 환경을 만들 수 있다.

뷰웍스, 방사선 암치료 기기용 디텍터 논문 미국 국제광학학회서 발표

의료 및 특수 영상 솔루션 전문기업 뷰웍스는 차세대 입자(양성자와 중이온) 방사선 암치료 기기용 디텍터의 논문을 '국제광학학회 SPIE'에서 지난 19일 발표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논문은 뷰웍스가 미국 펜실베니아대학(유펜)과 공동 진행한 실험 결과다.

1995년 미국에서 설립된 SPIE(International Society for Optics and Photonics)는 광기술 연구자와 개발자를 대상으로 매년 25개 이상의 국제 학회 및 전시회를 운영하고 있는 광학 분야 최고 귄위의 국제 학회이다.

뷰웍스는 이번 학회에서 개발 중인 신개념 디텍터가 양성자 및 중이온 암 치료의 현 기술적 난제를 극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데이터를 미국 펜실베니아대학과의 협업을 통해 입증했다는 내용을 발표했다.

바디프랜드, 미래지향적 안마의자 '벤타스' 출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제트기의 미래지향적이고 강인한 형상에서 영감을 얻은 안마의자 '벤타스'(Ventars)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벤타스의 제품명은 스페인 마드리드에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투우장 '라스 벤타스'(Las Ventas)에서 따왔다.

벤타스의 주목할 만한 특징은 현대인의 피로한 허리를 위해 개발된 '허리 집중 프로그램'이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연구진들은 인체의 중심이 되는 허리 주변부를 XD 입체 안마볼로 지압 해주고, 좌우 에어백으로 주물러 주며 허리 근육 강화와 바른 자세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XD 입체 안마는 사용자의 체형을 인식한 뒤 안마볼이 등쪽의 회전축을 따라 X자로 움직이며 넓고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사용자 맞춤 XD 입체 마사지를 선보인 것은 바디프랜드가 처음이다.

제품 가격은 일시불 구매 시 430만 원, 렌탈은 59개월 약정에 선납금과 제휴카드 할인을 최대로 받으면 3만9500원에 사용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LG 노트북 최저가 할인 기획전 진행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LG전자의 인기 노트북의 중복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3월 31일까지 에누리 가격비교 홈페이지를 통해 11번가와 함께하는 LG 노트북 할인 기획전 페이지에 접속하면 기본 할인에 최대 5만 원까지 중복 할인이 가능한 5%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고성능 스펙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인기가 높은 LG의 '울트라 PC' 노트북 시리즈 20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