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오늘] CJ CGV,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 오픈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롯데컬처웍스, 영화 ‘테이큰’ 베트남 여성 버전 <하이픙>으로 한류 주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영화오늘] CJ CGV,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 오픈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롯데컬처웍스, 영화 ‘테이큰’ 베트남 여성 버전 <하이픙>으로 한류 주도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3.0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CJ CGV,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 오픈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 레스토랑 전경 ⓒ CJ CGV

CJ CGV는 부산 해운대구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 오픈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10th Anniversary’ 코스 메뉴부터 SNS 인증샷 이벤트, 영화 관람 및 레스토랑 할인 혜택까지 마련했다.

우선 10th Anniversary 코스 메뉴는 싱싱한 야채와 향긋한 달래 타페나드 소스를 곁들인 에피타이저와 구운 우엉 스프로 시작해 바삭한 냉이 튀김과 방풍 나물 퓨레가 올라간 한우 안심 스테이크, 랍스타 리조또, 원추리 나물과 쫄깃한 주꾸미를 얹은 멜란자네 등의 다양한 요리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는 딸기와 한라봉 향이 가득한 디저트까지 선보인다.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 이용 후기와 인증 사진을 남기고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SNS 이벤트도 준비됐다.

10th Anniversary 코스 메뉴를 이용하고 CGV씨네드쉐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쁘띠 와인, 디저트 틴케이스, 골프공 중 1가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뜻 깊은 10주년 추억이 담긴 사연과 인증 사진을 함께 남긴 고객 중 2명을 선정해 200만 원 상당의 체리쉬(CHERISH) 리클라이너 소파(1명)와 4인용 세라믹 식탁과 의자 세트(1명)를 선물한다.

여기에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는 기존보다 약 40% 가까이 할인된 2만5000 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CGV센텀시티에서 당일 관람한 영화 티켓을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 레스토랑에 제시하면 식사 메뉴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롯데컬처웍스, 영화 <테이큰> 베트남 여성 버전<하이픙>으로 한류 주도

▲ 영화 <하이픙> 포스터 ⓒ 롯데컬처웍스

롯데컬처웍스는 자사의 베트남 법인이 투자한 로컬 영화 <하이픙>이 현지에서 신드롬을 일으키며 한류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22일 베트남 현지에서 개봉한 <하이픙>은 10일 만인 지난 3일 173만 명을 동원하며 손익분기점인 102만 명을 뛰어넘어 베트남 역대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이는 청소년관람불가 및 액션 장르로는 역대 1위 스코어다. 이러한 추세라면 역대 두 번째로 베트남에서 200만 관객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달엔 북미시장에서도 개봉할 예정이다.

<하이픙>은 싱글맘 ‘하이픙’이 범죄 조직으로부터 납치된 딸을 구하기 위한 추적하는 과정을 그린 액션 영화다. 현지에서 영화 <테이큰>의 베트남 여성 버전으로 불리며 기대를 모았다. 베트남 액션영화 최초로 할리우드 액션팀이 참여했다. 특히 할리우드 액션에 베트남 전통 무술 보비남(Vovinam)을 접목했다.

롯데컬처웍스는 2017년부터 베트남에서 <신과함께> 시리즈, <지금 만나러 갑니다>, <창궐> 등을 개봉하며 직접 배급사업을 시작했다. 지난해 12월 첫 투자배급을 시도한 영화 <혼 파파 자 꼰가이>(Daddy Issue)는 베트남 현지에서 100만 명을 동원하며 260만 달러(약 30억 원)의 수익을 벌어들인 바 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