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국야쿠르트, 'BTS 아미피디아 캠페인' 지원…유한킴벌리, '입체형 황사 마스크'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국야쿠르트, 'BTS 아미피디아 캠페인' 지원…유한킴벌리, '입체형 황사 마스크' 출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9.03.0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한국야쿠르트, '방탄소년단 아미피디아' 캠페인 지원

한국야쿠르트는 이동형 냉장카트 코코를 통해 '방탄소년단 아미피디아 캠페인'을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아미피디아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팬클럽이 세계 곳곳에 2080개의 퍼즐을 찾아 글과 사진, 영상 등으로 기억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캠페인이다. 이 퍼즐 가운데 일부 QR코드는 야쿠르트 아줌마가 사용하는 냉장카트 코코에 담겨있다. 매주 다른 지역에 신규 QR코드가 배포되며, 배포 지역은 하이프레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 측은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기로 했다"며 "야쿠르트 아줌마와 방탄소년단 팬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 바란다"고 말했다.

하림지주, 전북 익산 신사옥 입주

하림그룹 지주회사 하림지주는 전북 익산에 세운 신사옥에 입주했다고 4일 전했다.

이번 신사옥은 전북 익산 중앙로 121에 연면적 1만6032㎡ 규모로 조성됐다.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게 개방성을 극대화했으며, 건물 내외부에 녹색공간을 풍부하게 조성하고, 친환경·재활용 건축자재를 활용해 지속가능성이라는 시대 가치를 드러낸 건축물로 평가된다.

하림지주는 이를 계기로 농촌지역 신규 일자리 창출은 물론, 업생산 기반과 농업 연구개발(R&D) 인프라, 기업의 식품 생산 등이 접목된 지역특화 개발전략의 구심점 역할을 맡는다는 방침이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KF80 데일리 입체형 황사 마스크 블랙' 출시

유한킴벌리는 '크리넥스 KF80 데일리 입체형 황사 마스크 블랙'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크리넥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컬러 황사 마스크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황사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 차단 효과를 인정받은 의약외품이다. 0.6㎛ 이하 초미세입자를 80% 이상 차단해 주면서, 3D 입체 디자인으로 설계돼 착용과 호흡이 간편하다는 게 유한킴벌리의 설명이다.

크리넥스 KF80 데일리 입체형 황사 마스크 블랙은 대형 사이즈로 판매되며, 대형마트, 온라인,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유한킴벌리는 이달 중 미세먼지 차단 효과를 강화하고 감염원 차단 효과까지 적용한 '크리넥스 KF94 데일리 입체형 황사 마스크 블랙'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미스트' 선봬

LG생활건강은 '후 비첩 순환 미스트'를 선보인다고 4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비첩 순환 에센스' 주요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수분 안티에이징 미스트다. '해울환'의 흡수력을 높여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가격은 100ml 기준 7만5000원대다.

LG생활건강 측은 "펌핑 한 번만으로도 안개처럼 고운 입자가 얼굴 전체에 고르게 도포되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특히 메이크업 후 사용하면 보습 성분이 흡수돼 윤기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