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 항공권 온라인 예약·발권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 항공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 항공권 온라인 예약·발권 개시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1.06.1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세욱 기자]

▲ 아시아나항공이 항공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 보너스 항공권 온라인 예약 및 발권 서비스를 실시한다.

아시아나항공이 세계 항공사 동맹체인 스타얼라이언스 보너스 항공권 온라인 예약 및 발권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진행된 이번 서비스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사용해 스타얼라이언스 보너스 항공권을 구매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이 지금까지 직접 지점을 방문해야 했지만 고객 편의를 위한 온라인 예약 및 발권을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은 홈페이지(flyasianaclub.com)에서 스타얼라이언스 회원 27개 항공사가 제공하는 최대 8개 구간까지 예약 및 발권을 할 수 있다.

세계 최대 항공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는 아시아나항공을 비롯해 중국국제항공, 에어캐나다, 에어 뉴질랜드, 오스트리아항공, 이집트 항공, 비엠아이, 루프트한자, 스펜에어, 타이항공, 유나이티드항공, 유에스항공, ANA, 폴란드항공, 스칸디나비아항공, 싱가포르항공, 남아프리카항공, 스위스국제항공, 탑 포르투갈, 터키항공, 콘티넨탈항공, 브뤼셀항공, TAM 항공, 에게항공, 블루원, 크로아티아항공, 아드리아항공 등 27개 항공사로 구성돼 있다.

클럽 회원들은 서울-도쿄-베이징-방콕-LA-서울처럼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사가 취항하는 여러 도시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한편 아시아는 온라인 예약 및 발권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한 달 간 무료 세계일주 항공권 행사를 실시한다. 15일부터 7월15일까지 스타얼라이언스 보너스 항공권을 인터넷으로 구매해 이용하는 회원들을 추첨, 전 세계 어디든지 무료로 여행할 수 있는 세계일주 항공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를 통해 세계일주 보너스 항공권(2명), 스타얼라이언스 항공기 모형(10명), 행사 기간중 스타얼라이언스 보너스 항공권을 구입한 회원들에게 여행 파우치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2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