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김문수-민주당 박준영 '연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나라당 김문수-민주당 박준영 '연대'
  • 윤종희 기자
  • 승인 2011.06.2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와 전남도 발전 위해 '국제대회 상호지원 협약' 체결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윤종희)

▲ 박준영 전남지사와 김문수 경기도지사 ⓒ경기도

한나라당 소속의 김문수 경기도지사와 민주당 소속 박준영 전남도지사가 힘을 모으기로 했다.

20일 경기도와 전남도는 올해 11월 각각 여는 '제17차 유기농대회'와 'F1(포뮬러원)대회'의 성공 개최를 서로 돕기로 약속하고 '국제대회 상호지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와 관련, 김 지사는 이날 남양주시 체육문화센터에서 열린 '제17차 IFOAM세계유기농대회 성공다짐대회'에 참석해 "전남에서 박준영 지사님이 우리의 성공다짐대회에 참석해 주셨다"면서 "얼마나 전남도가 청정 유기농 농산품에 관심이 깊고 수준이 높은지 알게 됐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 지사는 이어 "전남도에서 우리 유기농대회와 같은 시기에 세계적 자동차경주인 F1 대회가 열린다"고 소개하면서 "큰 관심과 관람을 부탁드린다"고 적극 홍보했다.

이에 박준영 지사는 "청정의 전남도 역시 유기농에 큰 관심을 갖고 있어 이렇게 찾아왔다"면서 "연말에 열리는 F1대회에도 큰 관심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특히 양 지사는 '국제대회 상호지원 협약식' 직후 야외에 준비된 F1 머신 앞에서 티켓홍보 포토타임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김 지사는 F1 티켓을 구입하기도 했다.

경기도의 세계유기농대회는 오는 9월 26일~10월 5일 팔당일대에서, 전남도의 F1 대회는 10월 14~16일 전남영암 F1서킷에서 각각 열리며 양 지사는 상호 대회중 방문해 홍보도우미로 활약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大記者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