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넌 내게 반했어' 여름 안방극장 열풍 예고
스크롤 이동 상태바
MBC '넌 내게 반했어' 여름 안방극장 열풍 예고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06.2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희정 기자]

▲ (주) 와이트리미디어

MBC 새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를 이끌어갈 두 주인공 정용화 박신혜가 2011년 여름 안방극장에 열풍을 일으킬 전망이다.

'넌 내게 반했어'로 두 번째 연기에 도전하는 정용화는 이번 출연을 통해 '연기자 정용화'로서 한 걸음 한 걸음 전진해가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마치, 기타 밖에 모르던 극 중 '이신'이 '이규원 (박신혜 분)'과 함께 같은 꿈을 꾸며 차근차근 성장해가듯이 말이다.

노력하는 가야금소녀 '이규원' 역할의 박신혜는 "나다운' 모습을 반영하고 싶다"고 밝혔는데, 박신혜가 아니면 안 되는 '이규원' 캐릭터로 진정한 승부수를 띄우며 '배우 박신혜'로서 탄탄한 입지를 굳히기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제작사 측은 "정용화는 '이신' 캐릭터에 실제 정용화의 모습이 반영될 만큼 역할에 대한 놀라운 집중력과 성실한 노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박신혜는 또래 연기자 중 독보적인 연기력을 갖춘 배우답게 스스로 '이규원' 캐릭터를 만들고 다듬어가는 영리한 배우"라고 전하며 '넌 내게 반했어'를 통해 한 뼘 더 성장 해가는 모습을 보여줄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고 덧붙였다.

한편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의 표민수 감독과 정용화-박신혜의 만남으로 그 시너지 효과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치에 다다르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는 예술대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빛나는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 꿈과 이상을 담아낼 청춘멜로드라마로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 (주) 와이트리미디어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