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웅인, KBS 새 주말극 '오작교 형제들' 합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정웅인, KBS 새 주말극 '오작교 형제들' 합류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1.06.3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배우 정웅인

관록의 연기파 배우 정웅인이 KBS 새 주말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에 합류했다.

정웅인은 KBS 2TV 주말드라마'사랑을 믿어요' 후속으로 8월 6일 첫 방송 될 새 주말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에서 '오작교' 농장집안의 첫째아들 황태식 역으로 최종 캐스팅됐다.

'오작교 형제들'은 서울 근교 오작교 농장에서 살아가는 '열혈 엄마' 박복자와 '진상 아빠' 황창식 등 황씨 부부와 그들의 4형제, 그리고 갑작스럽게 등장한 백자은이 새로운 가족을 이루며 겪게 되는 좌충우돌 가족 스토리를 담을 예정이다.

정웅인이 맡은 황태식은 첫째 아들로서 책임감은 강하지만 우유부단하고, 소심하고, 결단력이 부족한 노총각이다.

극 중 황태식은 뭐든지 잘하는 둘째 황태범(류수영 분)과 셋째 황태희(주원 분)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던 중 장남으로서 뭔가 이뤄낼 요량으로 필리핀으로 진출, 사업을 도모했지만 결국 망한 채 한국으로 돌아와 물리치료사로 일하게 된다.

또한 노총각 신세를 탈피하기 위해 맞선 전선에 나서지만 고지식한 성격에 턱없이 부족한 유머감각으로 맘에 드는 여자에게는 퇴짜 맞아 돌아오기 일쑤다. 잘 삐지고 융통성 없지만 마음만은 비단결 같은 인물로 '오작교 농장'의 주춧돌 역할을 담당한다.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 측은 "책임감 넘치지만 뭐든 뜻대로 되지 않아 괴로워하는 장남 황태식 역을 정웅인 만큼 소화해낼 적역이 없다"며 "정웅인은 유쾌한 웃음과 잔잔한 가족들의 이야기를 전해줄 '오작교 형제들'에서 잔재미 넘치는 연기를 펼쳐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작교 형제들'은 감각적인 연출로 손꼽히는 '굿바이 솔로', '그저 바라보다가'의 기민수 PD와 톡톡 튀는 대사와 탄탄한 스토리로 인정받고 있는 '굳세어라 금순아', '외과의사 봉달희'의 이정선 작가 등 스타 PD와 작가의 만남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