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삼성 '갤럭시 S10' 앞세워 인도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공략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삼성 '갤럭시 S10' 앞세워 인도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공략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3.0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2019년형 TV 신제품 선봬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삼성전자, 인도서 '갤럭시 S10' 출시 행사

삼성전자는 6일(현지시간) 인도 뉴델리에서 스마트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갤럭시 S10' 출시 행사를 개최하고, 인도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지 파트너·미디어를 비롯해 인도 전역의 갤럭시 팬 등 약 600여 명이 참석했다.

인도에서 갤럭시 S10은 혁신적인 최신 기술을 모두 탑재한 '갤럭시 S10+',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경험을 제공하는 '갤럭시 S10', 스마트폰 핵심 기능을 강화한 '갤럭시 S10e' 등 3가지 모델로, 오는 8일 출시된다.

이에 삼성전자는 인도 '삼성 멤버스' 회원 10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갤럭시 팬들이 직접 갤럭시 S10을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갤럭시 팬 파티'를 개최했다.

바디프랜드, 창립 12주년 기념 '고객이 최고다' 이벤트 실시

바디프랜드는 이탈리아 일주 여행권, 라클라우드(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침구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창립 12주년 기념 '고객이 최고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품 및 사은품 증정과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안마의자 모델 업그레이드 등 두 가지 형태로 오는 31일까지 운영된다.

먼저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등 전 유통채널에서 바디프랜드의 제품을 렌탈, 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마친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이탈리아 여행권과 라클라우드 프리미엄 린넨 침구세트를 증정한다.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의 공장 견학이 포함된 현지 여행권은 12쌍(총 24명), 라클라우드 침구세트는 1200명에게 당첨의 행운이 돌아간다.

또한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한 고객은 특별 사은품으로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도 받을 수 있다. 경품 당첨자는 오는 4월 19일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로 발표된다.

LG전자, 2019년 TV 신제품 행사 진행

LG전자는 6일 서울특별시 강서구에 위치한 LG사이언스파크에서 MC/HE사업본부장 권봉석 사장,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LG TV 신제품 발표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LG전자는 2세대 인공지능 기술로 한층 강력해진 'LG 올레드 TV AI ThinQ'와 'LG 슈퍼 울트라HD TV AI ThinQ' 등 2019년형 인공지능 TV 신제품을 내놓고 차별화된 인공지능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국내외 TV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하며 프리미엄 TV로 확고히 자리잡은 올레드 TV를 앞세워 프리미엄 TV 시장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권봉석 LG전자 MC/HE사업본부장 사장은 "LG전자가 올레드 TV 사업을 시작한 이래 역대 최고 라인업을 내놓는다"며 "보편화된 LCD TV 기술과 확실히 차별화해, 프리미엄 TV 시장에서 LG 올레드 TV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