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면세점, 대학생 온라인 마케팅 공모전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면세점, 대학생 온라인 마케팅 공모전 개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9.03.0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플러스, ‘모나리자 물티슈’ 100매입 500원 판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변상이 기자]

롯데면세점은 오는 12일부터 ‘2019 롯데면세점 온라인 마케팅 챌린지’ 대학생 영상 제작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오는 12일부터 ‘2019 롯데면세점 온라인 마케팅 챌린지’ 대학생 영상 제작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롯데면세점

내달 7일까지 응모 가능...1등엔 해외여행 특전

롯데면세점은 오는 12일부터 ‘2019 롯데면세점 온라인 마케팅 챌린지’ 대학생 영상 제작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온라인 마케팅 챌린지는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고객들이 인터넷면세점을 보다 쉽고, 편리한 이용방법을 알리기 위해 진행됐다.

공모주제는 인터넷면세점 초보 이용자를 대상으로 롯데면세점 가입, 쇼핑, 인도 등의 프로세스를 쉽게 알려주는 영상이면 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재·휴학중인 대학(원)생으로 구성 된 팀이면 응모 가능하다.

응모를 희망하면 3월 12일부터 4월 7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 사이트 내 팀 등록 후 메일로 영상을 접수하면 된다. 접수 된 영상은 1차 내부 평가를 거쳐 2차 고객 온라인 투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4월 30일부터 5월 13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 사이트에서 고객이 직접 투표에 참여 할 수 있다. 득표수와 내부 평가 기준 합산을 통해 최종 순위가 정해지면 가장 성적이 좋은 1팀에게는 해외여행 상품권 1인 250만 원, 최대 1000만 원이 주어진다. 2등에게는 1인당 100만원의 장학금을 3등에게는 에어팟을 수여한다. 최종 발표는 5월 31일 예정이다.

GS25, 전문 커피 ‘방탄 커피’ 선봬

편의점 GS25는 전문적 커피 메뉴인 ‘방탄 커피’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방탄 커피는 미국 실리콘밸리의 유명 CEO 데이비드 에스프리가 개발한 커피로 총알도 막아낼 만큼의 강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커피라는 데에서 유래됐다.

방탄 커피는 높은 포만감으로 오랜 시간 공복을 유지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방탄 커피의 레시피는 원두 커피에 천연 버터와 코코넛오일에서 추출한 MCT(중쇄지방산) 오일을 첨가해 잘 저으면 완성된다. 

GS25 방탄 커피 메뉴는 △방탄다이어트커피 비기너용(이하 방탄커피 비기너용) △방탄다이어트커피 헤비유저용(이하 방탄커피 헤비유저용) 2종이다.

가격은 각각 2000원과 3000원인데, 방탄커피 비기너용은 카페25 아메리카노 작은컵에 키토제닉 메이트팩 한 개를 섞고, 방탄커피 헤비유저용은 아메리카노 큰컵에 키토제닉 메이트팩 2개를 섞는 메뉴다.

강서점 등 전국 124개 점포서...1인당 5개까지 구매 가능

홈플러스는 저렴한 가격의 ‘모나리자 물티슈’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최근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가 시행되는 등 사상 최악의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린 지난 4~5일 홈플러스의 물티슈 판매량은 전년 동기간 대비 17% 증가했다.

이에 홈플러스는 먼지를 닦아내고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모나리자 물티슈’(100매입)를 500원에 판매한다. 창립 22주년 기념 ‘쇼핑하라 2019’의 ‘단 하루 쇼킹특가’를 주제로 마련된 행사다.

행사는 이날 오후 3시부터 강서점, 합정점 등 전국 124개 주요 점포에서 7만개 물량을 소진할 때까지 진행된다. 해당 상품은 고객 1인당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