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서울 동대문구 독거노인에 봄 김치 선물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이노베이션, 서울 동대문구 독거노인에 봄 김치 선물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3.0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김준 SK이노베이션 총괄사장(왼쪽에서 넷째)이 7일 신입사원들과 함께 서울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봄동겉절이와 오이소박이 250인분을 담그며 ‘봄 김치’ 나눔 자원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 SK이노베이션
김준 SK이노베이션 총괄사장(왼쪽에서 넷째)이 7일 신입사원들과 함께 서울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봄동겉절이와 오이소박이 250인분을 담그며 ‘봄 김치’ 나눔 자원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 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은 7일 김준 사장과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53명이 서울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결식 우려 독거노인 250인분의 봄 김치를 담그는 사회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또한 복지관 주변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18가구엔 직접 방문해 미리 준비된 수육을 함께 전달하고 말벗이 돼드리는 시간도 가졌다.

SK이노베이션은 회사 경영철학인 ‘이해관계자의 행복 추구’에 대한 공감을 이끌고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신입사원 자원봉사활동을 연수기간 중 진행하고 있다. 이번 활동은 SK이노베이션이 결연해 지속적으로 돌보고 있는 독거노인들을 대상으로 했다.

이날 신입사원들은 SK이노베이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듣는 것으로 일정을 시작했다.

김준 사장은 신입사원들의 입사를 축하하며, SK이노베이션 임직원들의 사회적 가치 창출 노력에 동참할 것을 독려했다.

김 사장은 “SK이노베이션의 경영철학은 이해관계자들의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라며 “SK이노베이션의 새로운 구성원이 된 여러분들도 이러한 노력들이 사회를 보다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시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어 “가난보다 외로움이 더 큰 어려움으로 느껴지신다는 독거노인 어르신분들게 오늘 우리가 전달하는 김치가 큰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