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SKT, 올 주총부터 CEO가 직접 사업성과, 비전 설명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SKT, 올 주총부터 CEO가 직접 사업성과, 비전 설명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3.1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유플러스는 한양대학교 자동차전자제어연구실 'ACE Lab'과 11일 세계 최초 5세대 이동통신 기반의 도심도로 자율주행 기술을 공개 시연했다고 밝혔다. ⓒ시사오늘
LGU+, 5G 자율주행車 기술 공개시연...LG유플러스는 한양대학교 자동차전자제어연구실 'ACE Lab'과 11일 세계 최초 5세대 이동통신 기반의 도심도로 자율주행 기술을 공개 시연했다고 밝혔다. ⓒ시사오늘

.SKT, 주총 진행방식 변경...26일 개최

SK텔레콤은 주주친화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올해 주주총회를 전면 개편한다고 11일 밝혔다. SK텔레콤 주총은 오는 26일 오전 10시 SK텔레콤 본사 사옥 4층 수펙스홀에서 열린다.

이번 주총의 가장 큰 변화는 기존의 구술식 영업보고에서 벗어나 CEO와 4대사업부장이 직접 프리젠테이션과 질의응답을 진행하며 경영성과, 사업비전, 재무현황 등을 설명하는데 있다.

이에 따라 박정호 사장과 4대사업부장은 주주들에게 8대 고객가치혁신, 미디어∙보안∙커머스 중심의 New ICT 사업 포트폴리오 구축 등 지난해 경영성과를 알리고, 올해 4대사업 성장 전략과 5G 사업 비전을 알릴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이외에도 주주들이 좀 더 쉽게 기업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익을 제공할 계획이다.

LG전자, G8 ThinQ 예약판매 시작

LG전자는 이번 주부터 국내 이동통신 3사 전 매장, LG베스트샵 등에서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8 ThinQ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기간은 15일부터 21일까지이며 정식 출시일인 22일부터 개통이 진행된다.

예약 구매 고객이 LG G8 ThinQ를 사용하다 액정이 파손되는 경우에는 구매 후 1년간 한차례 무상 교체 받을 수 있다.

또한 카카오프렌즈 케이스를 포함, 다양한 LG G8 ThinQ 케이스 가운데 하나를 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