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외식매장에 '카카오페이' 결제 도입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워홈, 외식매장에 '카카오페이' 결제 도입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3.1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아워홈 x 카카오페이 공동 프로모션 포스터 ⓒ아워홈
아워홈 x 카카오페이 공동 프로모션 포스터 ⓒ아워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생활금융 플랫폼 카카오페이와 제휴를 통해 자사 전 외식매장에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사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아워홈 매장에서 메뉴를 주문하고 카카오톡에 생성된 QR코드 및 바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워홈은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카카오페이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카카오페이로 9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2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매장은 총 12곳으로 푸드엠파이어(여의도 IFC, 세브란스, 인천공항), 아워홈 푸디움, 별미분식, 한식미담길, 버거헌터(여의도 IFC, 세브란스), 밥이밥이다(여의도 IFC, 세브란스), 손수밥, 온담국수가 참여한다.

또 업타운카페(강남, 세브란스, 창원), 업타운베이커리(세브란스)에서 5000원 이상 주문 후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공동 프로모션 기간동안 인당 1일 1회 총 4회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스마트폰 간편결제를 활용하는 고객이 많아지면서 결제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찾아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