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하이트진로, 화이트데이 와인패키지 2종 추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하이트진로, 화이트데이 와인패키지 2종 추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9.03.1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변상이 기자]

하이트진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와인 패키지 2종을 추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와인 패키지 2종을 추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화이트데이 와인패키지 2종 추천

이번 와인패키지 2종은 로제와인 ‘바바로제타(Bava Rosetta)와 세미스파클링 와인인 ‘발비소프라니 모스카토 다스티(Balbi Soprani Moscato d’Asti)’로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기념일에 연인, 가족들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한 와인을 추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야생 장미향으로 유명한 로제와인 ‘바바 로제타’ 패키지는 연인에게 메시지를 남길수 있는 보드마커펜이 포함됐다. 알코올 도수는 5.5%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8~10의 온도로 시원하게 즐기며 특유의 감미로운 장미향과 과일향의 조화를 잘 느낄 수 있다.

레이블 전면에 장미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고 약한 스파클링과 핑크루비색을 띄고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을 위한 연인들의 기념일에 더욱 잘 어울린다.

한국에서 가장 먼저 소개되었던 모스카토 다스티 브랜드인 ‘발비 소프라니 모스카토 다스티’는이탈리아 피에몬테 주의 대표적 포도 품종인 모스카토 품종으로 생산한 스위트한 세미스파클링 와인이다. 달콤하고 부드러우며 적절한 산도와 과일향을 띄고 있어 기념일을 즐기는 연인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어왔다.

한화63, ‘친구들과 함께’ 신규 전시 운영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63아트는 ‘친구들과 함께’ 신규 전시를  9월 1일까지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전시는 어린이들이 친구들과 함께 뛰어 노는 장면에서 영감을 얻어 순수한 동심과 상상력을 주제로 삼은 작품 전시다. 어린이들은 동물과 동화, 애니메이션 등으로 표현된 작품에서 소중한 친구, 즐거운 모험, 사랑스러운 자연을 느낄 수 있다.

친근한 곰인형 캐릭터를 활용한 ‘친구야 같이 놀자’, 동물 캐릭터로 상상력을 자극하는 ‘아름다운 숲 속 친구’, 환경 문제를 우화적으로 표현한 ‘사라져가는 친구들’, 팅커벨, 피노키오 등 동화속 캐릭터를 보여주는 ‘함께 모험을 떠나요’로 구성됐다.

이번 신규 전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 63컬쳐를 친구 추가하면 현장 매표소에서 63종합권 1+1 혜택, 선착순 300명까지 유아 동반 고객에게 웅진 동화책을 증정한다.

또한 아쿠아플라넷63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1+1 혜택도 제공된다. 63아트 신규 전시 오픈 이벤트는 3월 31일(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웅제약, ‘나보타 美 FDA 승인 기념 심포지엄’ 종료

대웅제약은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비스타 워커힐 호텔에서 개최된 ‘나보타 美 FDA 승인 기념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지난 2월 1일(미국 시각 기준) 국산 보툴리눔 톡신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판매허가를 획득한 나보타의 성과를 기념하기 위한 자리로, 국내 미용성형관련 의사 70여명이 참석했다. 

대한성형외과학회 항노화성형연구회 이주헌 회장과 대한피부항노화학회 임동진 부회장을 좌장으로, 단국대학교 피부과 박병철 교수, 세븐데이즈 성형외과 황승국 원장, 그레이스 성형외과 최문섭 원장, 샘킴 성형외과 김삼 원장이 연사로 나서 ‘나보타의 글로벌 대규모 임상결과’ 와 ‘나보타 시술법’ 등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나보타의 FDA 승인까지의 발자취와 FDA의 cGMP 승인을 획득한 최신 공장시설에 대한 소개 영상을 시작으로 △나보타의 감압건조 공정을 강조한 더모톡신 시술법 △의사와 환자에게 FDA 승인이 가지는 의미 △나보타와 필러를 활용한 풀페이스(full face) 시술법 △나보타를 활용한 탈모치료법’이 소개됐다.

홈플러스, 차량용 ‘레드빈 오토스퀘어 무선충전 거치대’ 특가 판매

홈플러스는 차량용 ‘레드빈 오토스퀘어 무선충전 거치대’를 오는 27일까지 2만9900원에 특가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을 거치대에 올려두면 FOD(Foreign Object Detection) 연동 반응센서가 스마트폰을 감지해 자동으로 스마트폰을 고정시키고, 고속 무선충전을 진행하는 오토슬라이드 무선충전 거치대다.

기존 대부분의 자동거치대는 모션에 반응해 작동하는 적외선 센서 방식을 적용해 오작동이 빈번하게 발생, 운전 중 스마트폰이 떨어져 휴대폰 파손 혹은 안전운전에 방해가 되는 경우가 있었다.

‘레드빈 오토스퀘어 무선 충전 거치대’는 이 같은 오토슬라이드 무선충전 거치대의 단점을 보완한 2세대 신모델로 오작동을 낮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우선 무선충전 국제표준규격을 응용한 FOD 연동 반응센서가 적용, 스마트폰에서 발생하는 디지털신호를 이용해 특정 디지털 신호에서만 반응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디지털 신호에 반응해 작동하기 때문에 오작동의 확률이 매우 낮다.

‘FOD’는 금속류 이물질을 자체적으로 판별해 자동으로 충전을 중단시켜 과전류, 기기손상, 과열, 화재 등을 방지하는 안전장치를 말한다. FOD 연동 반응센서는 기기에서 금속류 이물질을 판별하는 디지털신호를 이용해 특정 디지털신호에서만 반응하도록 설계한 오토 센서다.

아울러 초저소음 스테퍼 모터를 채택해 기존 오토슬라이드 거치대 대비 소음을 최대 80% 이상 줄였으며, 무선 충전 기능이 없는 스마트폰에서도 정상적으로 오토슬라이드 기능이 작동하도록 제작해 호환성을 높였다.

제품 측면에 위치한 터치센서는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해 굳이 센서를 터치하려 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을 꺼내려고 손을 대는 순간, 자연스럽게 닿을 수 있는 최적화된 위치에 적용했다.

홈앤쇼핑, 2월 모바일앱 이용자 수 업계 1위 달성

홈앤쇼핑은 2월 모바일앱 자사 순이용자 수 순위에서 홈쇼핑 업계 1위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발표된 웹사이트 순위 분석업체 코리안클릭의 2월 자료에 따르면, 홈앤쇼핑 모바일앱은 자사 순이용자 수 순위에서 홈쇼핑 업계 1위를 기록했다. 전체 커머스 업계 종합 순위에서는 7위(쿠팡-11번가-위메프-티몬-G마켓-옥션 順)에 이름을 올렸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은 2015년 5월부터 홈쇼핑 앱 부문 순이용자수 1위를 지키고 있다. 특히 홈앤쇼핑 앱만을 사용하는 수치를 나타내는 단독 이용률은 11.4%를 기록하며 홈쇼핑 업계1위, 전체 커머스 업계 5위(쿠팡-11번가-옥션-G마켓 順)에 올랐다.

홈앤쇼핑은 홈쇼핑 시장에서 TV와 온라인 쇼핑의 경계가 모호해질 것이라는 선제적 판단에 따라 2013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론칭하고 TV와 모바일 시너지에 집중해왔다.
   
먼저 홈쇼핑 주요 고객인 40대와 50대가 모바일앱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를 강화하는 방법으로 이용자를 확대해왔다.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앱 디자인도 최대한 단순하게 바꿨다.

홈앤쇼핑의 모바일 시너지 전략은 △큐레이션 서비스 △모바일 특가샵 △실적 기반 인기상품 추천 △음성검색 고도화 △모바일 고객평가단 운영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