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37게임즈, FPS 전문 개발사 온페이스게임즈와 중화권 공략 나서…게임빌, 글로벌 히트작 3종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37게임즈, FPS 전문 개발사 온페이스게임즈와 중화권 공략 나서…게임빌, 글로벌 히트작 3종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3.12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37게임즈는 온페이스게임즈와 중화권 합작 개발 서비스 협약식을 체결했다.ⓒ온페이스게임즈
37게임즈는 온페이스게임즈와 중화권 합작 개발 서비스 협약식을 체결했다.ⓒ온페이스게임즈

37게임즈, FPS 전문 개발사 온페이스게임즈와 중화권 공략 나서

텐센트, 넷이즈에 이어 중국 내 퍼블리셔 3위 입지를 다지고 있는 37게임즈는 한국의 FPS 게임 전문 개발사 온페이스게임즈와 손잡고 중화권 공략에 나선다.

12일 양사는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중화권 합작 개발 서비스 협약식을 체결하고 양사에서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FPS 게임 ‘사명돌습’의 최신 정보와 향후 목표와 서비스 방향 등을 제시했다.

37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의 게임 부분 계열사 37게임즈는 중국 내 게임 매출 순위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퍼블리셔로 한국을 비롯해 여러 국가에서 게임 서비스를 하고 있다. 2018년 7월 설립된 온페이스게임즈는 오랜 기간 FPS 게임을 개발 서비스한 인력이 모여 설립된 신생 게임 개발사다.

온페이스게임즈 문재성 대표는 “합작 개발 서비스를 기점으로 글로벌 게임 산업의 시너지 창출과 실질적 성과를 거두겠다”라며 “37게임즈와 함께 중화권 내 멋진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협력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새 학기 맞이 사회공헌 활동 진행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하 희망스튜디오)는 ‘미래세대를 위한 더 나은 세상’이라는 비전 아래, 어려움에 처한 아동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새학기를 맞아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새 학기 맞이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희망스튜디오는 자사의 버츄얼 유튜버 ‘세아’를 주제로 진행했던 굿즈 공모전에서 선정된 우수한 아이디어 4종에서 착안해 굿즈를 제작하고 수익금은 청소년 폭력예방재단 ‘푸른나무 정예단’에 기부해 1인 크리에이터가 꿈인 소외계층 청소년의 교육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3월 첫주에는 새 학교에서 입학을 맞이한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한 학용품 선물 ‘Smile Gift’을 지구촌학교 외 7곳에 전달했다. 각 연령에 맞는 필기구와 학용품 세트로 구성된 ‘Smile Gift’는 임직원 봉사자들이 직접 포장하고 선물 받을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해 카드를 손수 작성해 선물의 의미를 더했다.

새학기 선물과 카드를 전달 받은 지구촌학교 6학년 학생은 “새학년이 되어도 특별히 챙겨주시는 분들이 없었는데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와 좋은 선물을 받게 되어 무척 기뻤다”며 소감을 전했다.

게임빌, 글로벌 히트작 3종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

게임빌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 글로벌 히트작 3종으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러시아 지역에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글로벌 MMORPG 대작 ‘탈리온’을 비롯해 스테디셀러 ‘드래곤 블레이즈’, ‘피싱마스터’ 3종이 출동한다.

‘탈리온’은 화이트데이 상징인 사탕 교환 이벤트를 이달 27일까지 진행한다. ‘사탕 획득 미션’을 통해 하루 최대 100개의 사탕을 획득할 수 있으며, 사탕 교환소에서 원하는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성 패트릭 데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까지 매일 로그인하면 ‘Green Day Box’를 받게 된다. ‘Green Day Box’를 통해 루비, 혼 뽑기권, 초월의 정수, 골드, 캐릭터 강화 물약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피싱마스터’는 14일부터 18일까지 화이트데이 사탕 물고기 잡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한 이벤트 물고기를 낚으면 사탕 박스를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숨은 강자들 소속 신규 영웅‘바토리’ 공개

넷마블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웅 바토리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영웅 바토리는 숨은 강자들 소속의 영웅으로 흡혈귀 컨셉을 살린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상대방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준 데미지로 체력을 회복하는 흡혈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5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더욱 확장된 환영의 탑을 선보인다. 환영의 탑은 기존 20층에서 40층까지 확장되었으며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출석만 해도 4성 스페셜 영웅 소환권, 고급 영웅 10회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화이트데이 기념 사탕 조각 수집 이벤트 진행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에 화이트데이 사탕조각 수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화이트데이 사탕조각은 탐험 모드 10회 플레이, 차원의 균열 극악 난이도 2회 클리어, 비탄의 신전 이벤트 던전 2회 클리어 등 업적 달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획득한 화이트데이 사탕 조각 3종을 사용해 화이트데이 유물로 교환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 유물을 통해 궁국, 레어, 전설 등급의 각종 스톤 뿐만 아니라 레이븐 천사 각성석, 레이븐 악마 각성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비탄의 신전에는 이벤트 강림 보스 ‘벚꽃 여인’이 새롭게 추가됐다. 벚꽃 여인 던전에서는 던전 클리어와 특수 임무 클리어 보상으로 최소 영웅 등급 이상의 룬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