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홈플러스, 창립 22주년 맞아 최대60% 할인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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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오늘] 홈플러스, 창립 22주년 맞아 최대60% 할인 판매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9.03.13 11:4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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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변상이 기자]

대웅제약의 자체개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의 중국 진출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 대웅제약
대웅제약의 자체개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의 중국 진출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 대웅제약

대웅제약 ‘나보타’, 올 하반기 중국서 임상3상 돌입

대웅제약의 자체개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의 중국 진출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대웅제약은 중국 식품의약품관리총국에 접수한 나보타의 ‘임상시험신청’에 대한 제조시설 변경이 지난 6일 최종 승인됐다고 13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지난 12월 기존 1공장에서 2공장으로의 제조시설 변경에 대한 나보타의 CTA 허가변경을 신청한 바 있다. 2공장은 연간 450만 바이알(vial)의 생산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는 1공장 생산능력의 9배에 달한다.

대웅제약은 중국 진출의 불확실성을 제거하고, 거대한 보툴리눔 톡신 시장에서의 안정적인 제품 공급을 위해 생산사이트를 2공장으로 변경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CFDA의 최종 승인이 빠르게 완료됨에 따라, 나보타는 올해 하반기 중국에서 '미간주름 개선' 적응증 확보를 위한 임상 3상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프리미엄 ‘루악오디오’ 판매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15일 새벽1시에 400만 원대 프리미엄 ‘루악오디오’를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루악오디오는 30년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로, 1960년대 수제 가구의 외관을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하이파이(hi-fi, 24비트 이상의 고해상도 음원) 전문 스피커 제작 노하우로 정평이 나있다.

앞서 CJ오쇼핑은 2018년 11월 TV홈쇼핑업계 최초로 루악오디오를 선보여 완판 기록을 세웠다. 400만 원대의 가격과 새벽1시라는 늦은 방송시간에도 불구하고 목표 대비 160% 초과달성한 것이다.

이처럼 중년 남성들이 TV홈쇼핑 앞으로 몰려든 데에는 프리미엄 오디오가 뉴노멀 중년의 가심비를 제대로 저격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과거엔 40~50대 남성들은 소비에 인색하다는 인식이 팽배했지만, 최근엔 취미생활에 돈을 아끼지 않는 사람들이 늘면서 유통업계 큰 손으로 떠오르는 추세다.  여기에 CJ오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 구성과 가격 프로모션 등도 구매 심리에 영향을 미쳤다.

이에 CJ오쇼핑은 루악 중에서도 하이엔드급 모델인 ‘R7(499만원)’을 비롯해 R4(159만원), R2(77만원), R1(42만원) 등을 오는 15일 새벽 1시에 단독판매한다.

테이블형 디자인이 돋보이는 R7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한서진(염정아 분)의 집에 등장해 화제가 됐다. 이번 방송에서 구매 시 최대 45만원의 신세계 상품권과 카드사 청구 할인 5%,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 이달말까지 전국 78개 점포서 '몰빵데이' 행사

홈플러스는 14일부터 31일까지 전국 78개 점포 내 쇼핑몰에서 기간에 따라 의류, 화장품, 액세서리, 슈즈 등 브랜드 매장 상품을 최대60% 할인 판매하는 ‘몰빵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패션을 비롯해 레스토랑, 푸드코트 등 500여 개 브랜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봄패션 스타일 제안 최대 60% 할인,  선착순 한정 특가, 스포츠 브랜드 할인, 14일 단 하루 모던하우스 단독 특가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쇼핑몰에서 1만 원을 쓰면 인기 상품을 100원에 살 수 있는 파격적인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기간 해당 점포 쇼핑몰에서 1만원 이상 쇼핑한 고객에게는 롯데리아 햄버거, 오렐리아 가방, 이디야 아메리카노,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샤프란 섬유유연제 등을 살 수 있는 ‘100원딜!’ 쿠폰을 100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쇼핑몰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포춘 쿠키’를 주고, 내용에 따라 각 점포에서 정한 가전(에어프라이어, 공기청정기, 커피캡슐머신, 인덕션, 전기포트, 믹서기, 토스터기, 드라이기 등), 생활용품(후라이팬, 섬유 유연제, 냄비, 햇밥용기세트, 물티슈, 손세정제, 밀폐용기 등), 먹거리(쌀, 라면류 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50~200명에게는 키친타올(6입)을 준다.

롯데마트, 한우 전 품목 25% 할인 판매

롯데마트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2018년 축산물 경진대회 수상을 기념해 브랜드 한우 1+/1++ 등급 전 품목을 L.point회원에 한해 25%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2018년 축산물 경진대회 수상 브랜드는 명품 브랜드를 2년 연속 인증 받은 ‘지리산 순牛한 한우’와 축산물 경진대회 장관상을 수상한 ‘강원한우’이다.

‘지리산 순牛한 한우’는 2003년 전남 동부권 8개 시군(고흥, 곡성, 구례, 보성, 순천, 광양, 여수, 장흥)의 7개 축협이 모여 총 609개의 회원농가와 4.2만두(頭)의 한우를 기반으로 하는 전국 최초 한우 광역 브랜드이다.

해당 지역은 전지역 구제역 미발생 지역으로 청정 생육 환경을 제공하고, 직영 사료 공장과 전용 유통센터(육가공장)을 운영해 한우 사양 및 성장단계에 따라 최적의 사육 기술을 적용해 최상의 한우를 생산한 것이 특징이다.

‘강원 한우’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고 소비자단체에서 전문가들과 함께 생산, 도축, 가공, 유통, 판매의 각 단계를 엄격한 심사기준으로 점검, 기준을 충족해 2018년 축산물 경진대회 장관상을 받은 브랜드이다..

롯데마트는 오는 20일까지 ‘친환경 지리산 순牛한 한우 1++ 등심(100g/냉장)’와 ‘브랜드 한우1+ 등심(100g/냉장)’을 L.point회원에게 정상가 대비 25%할인한 각 9,900원과 8,700원에 판매한다.

한편 롯데마트는 무항생제 축산물인 친환경 한우를 올 1월, 23개 점에서 론칭했으며, 현재에는 30여개 점에서 무항생제 친환경 한우를 판매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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