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위닉스 공기청정기 '마스터' 불티나게 팔린다
[가전오늘] 위닉스 공기청정기 '마스터' 불티나게 팔린다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3.1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2019 iF 디자인 어워드' 12년 연속 수상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독일 '2019 i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에서 제품디자인 부문 디자인상을 수상하며 12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고 13일 밝혔다.

국제디자인포럼이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65년 전통을 지닌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으로 디자인 혁신성, 사용 편의성, 브랜드 가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코웨이는 지난 2008년부터 올해까지 12년 연속 iF 디자인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실제로 랄프 비그만 iF 회장은 iF 수상작 중 기억에 남는 한국 제품으로 코웨이의 정수기를 꼽은 바 있다.

올해는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 시루 정수기, 시루 스탠드 정수기, 플랫폼 공기청정기 등이 총 4개 상을 수상했다.

위닉스, 홈쇼핑서 하루 5600대 판매...미세먼지 99.9% 정화

종합생활가전기업 위닉스는 자사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마스터'(MASTER)가 지난 토요일 오전 방송된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5600대를 판매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고 13일 밝혔다.

위닉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마스터(MASTER)는 대형 평형대의 공기청정기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69만9000원이다.

마스터(MASTER)는 청정면적 99㎡(30평)를 자랑한다. 듀얼 에어제트 기능은 2개의 토출구에서 정화된 공기를 수직으로 강력하게 내뿜어 미세먼지를 99.9% 이상 빠르게 정화시킨다.

또한 초정밀 레이저 센서를 통해 PM 1.0 극초미세먼지까지 측정, 표현하며 슈퍼청정 모드는 빠른 시간에 공간의 미세먼지를 제거하여 쾌적한 환경을 만들 수 있다.

신일, 동방사회복지회와 자매결연 협약식 개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동방사회복지회와 자매결연을 맺고 지난 12일 사회공헌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결연을 통해 신일은 동방사회복지회에 정기적인 후원을 약속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신일은 먼저 사업본부별 봉사단을 구성하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 '1본부 1나눔 캠페인'을 기업 문화로 정착시킬 계획이다.

더불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월급의 일부를 기부하는 끝전 모으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조성된 기금을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미혼모 가정과 위탁가정, 동방영아일시보호소 등에 자사 제품을 후원하는 등 나눔의 손길을 펼칠 예정이다.

담당업무 : IT, 통신, O2O, 생활가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