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네 가지 혜택 이벤트’ 실시 등
[증권오늘]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네 가지 혜택 이벤트’ 실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9.03.1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6월 28일까지 해외주식 소수점 구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가 6월 28일까지 해외주식 소수점 구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네 가지 혜택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투자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해외주식 소수점 구매 및 대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6월 28일까지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해외주식 교환권’이 제공된다. ‘해외주식 교환권’은 ‘신한아이 알파’, ‘신한플러스’, ‘신한 SOL’ 애플리케이션의 해외주식 소수점 구매 서비스인 ‘글로벌 투자여행’에서 교환권 금액만큼 해외주식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24시간 해외주식 데스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증권, ‘신용/대출 369 이벤트’ 진행

KB증권이 연 3.6% 신용/대출(신용융자/예탁증권담보용자) 금리를 최대 90일 간 제공하는 ‘신용/대출 369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8년 3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신용/대출 잔고이력이 없는 기존의 비대면, 은행연계 개인 위탁고객과 2019년 3월 1일 이후 비대면 계좌개설 애플리케이션인 ‘Start able’이나 은행에서 위탁계좌를 처음 개설한 신규 고객 중 이벤트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한도는 총 100억 원이다. 개인한도는 신용 10억 원, 대출 5억 원이며 연 3.6% 금리 혜택은 신청 익영업일부터 적용된다. 단 90일 이후에는 별도 통보 없이 365지점 계좌 중 주식매매 수수료 우대계좌 신용/대출 이자율이 적용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