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9.03.1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삼성카드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오픈을 기념해 회원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오픈을 기념해 회원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서울 1호 매장인 월계점 개점을 기념해 해당 점포를 이용하는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을 이용하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4월 10일까지 주차별로 선정된 품목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추가로 양념소불고기 등 인기품목 3종에 대해서는 이달 20일까지 특별 할인도 제공한다.

또 월계점에서 8만 원 이상 이용한 삼성카드 고객에게는 트레이더스 장바구니 3개를 소진되는 시점까지 제공한다.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회원에게는 전 회원 대상 혜택뿐만 아니라 추가 혜택도 지원한다. 월계점에서 8만 원 이상 이용할 경우, ‘삼성 그랑데 건조기(16㎏)’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경품행사는 4월 3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1명 이상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트레이더스 신규 매장 오픈 마케팅뿐만 아니라 혜택을 대폭 강화한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를 출시하는 등 트레이더스와의 마케팅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향후에도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