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메리츠화재, 엔지니어링공제조합과 태양광발전소종합보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험오늘] 메리츠화재, 엔지니어링공제조합과 태양광발전소종합보험 출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9.03.1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임영빈 기자]

메리츠화재를 비롯한 4개 보험사와 엔지니어링공제조합이 협업해 중·소규모 태양광발전 사업자도 가입할 수 있는 종합보험을 3월 출시했다. ⓒ메리츠화재
메리츠화재를 비롯한 4개 보험사와 엔지니어링공제조합이 협업해 중·소규모 태양광발전 사업자도 가입할 수 있는 종합보험을 3월 출시했다. ⓒ메리츠화재

메리츠화재, 엔지니어링공제조합과 태양광발전소종합보험 출시

메리츠화재가 엔지니어링공제조합과 4개 보험사가 공동 개발해 중·소규모 태양광발전 사업자도 가입할 수 있는 종합보험을 이달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상품은 태양광발전사업자가 시설을 운영하면서 발생하는 손해를 보장하는 시설물 종합보험으로 총 4가지 부문을 보장한다. 제1부문 재물손해, 제2부문 배상책임손해(1억/3억/5억 중 택일), 제3부문 기업휴지손해, 제4부문, 원상복구비용으로 구성됐다. 제1, 2부문은 필수 가입이고 제3, 4부문은 선택 가입 사항이다.

보다 자세한 상품설명을 확인하고 싶거나 가입 문의를 원한다면 전담 가입창구인 태양광발전소종합공제보험센터 또는 메리츠화재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본 상품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추진하는 2019년도 신·재생에너지 금융지원 상버의 지원 대상인 중소형 태양광 발전사업자의 원활한 사업 운영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ABL생명, 칼로리 버닝 무해지환급형 종신보험 소개 영상 공개

ABL생명이 지난 2월 출시한 ‘(무)ABL무해지환급형종신보험순수’를 알리기 위해 다이어트 운동과 상품의 주요 특징을 재미있게 연계한 ‘칼로리 버닝 종신보험 소개 영상’을 제작, 자사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영상은 무해지환급형 종신보험의 특징을 다이어트 운동법에 맞춰 재미있게 소개한 영상이다. 몸에 쌓인 칼로리를 낮추면서 무해지환급형으로 보험료도 낮출 수 있다는 것이 골자다.

동영상을 보면서 경품 추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 ABL생명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해당 동영상 포스팅에 자신만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식이섬유 상품 교환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ABL생명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ABL생명 변성현 마켓전략실장은 “무해지환급형 종신보험 출시에 맞춰 고객들이 상품의 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며 건강도 챙길 수 있는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SNS 상에서 다양한 영상과 이벤트를 제공해 보다 친근한 회사 이미지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