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KB국민카드, ‘2019년 프로야구 입장권 할인 서비스’ 제공 등
[카드오늘] KB국민카드, ‘2019년 프로야구 입장권 할인 서비스’ 제공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9.03.15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KB국민카드가 2019년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맞아 4개 구단 홈경기 입장권 구매 시 2500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2019년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맞아 4개 구단 홈경기 입장권 구매 시 2500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2019년 프로야구 입장권 할인 서비스’ 제공

KB국민카드가 프로야구 정규시즌 개막을 맞아 4개 구단 홈경기 입장권 구매 시 최대 2500원이 할인되는 ‘2019년 프로야구 입장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에 해당되는 구단은 두산 베어스, 기아 타이거스, NC 다이노스, 한화 이글스다. 정규시즌 홈경기 성인 입장권 구매 시 전월 이용 실적에 관계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워라밸’ 문화 확산 추세에 맞춰 많은 고객들이 스포츠와 레저 관련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한카드, 이달 30일부터 ‘신한카드 워라밸 클래스’ 진행

신한카드가 ‘신한카드 워라밸 클래스’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롱보드 레슨 프로그램을 이달 30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워라밸 클래스는 다양한 취미를 배우며 일과 삶 사이에서 균형을 찾고자 하는 2030 세대를 대상으로 신한카드가 지난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취미 강습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지난해 ‘도심 액티비티’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냈던 ‘롱보드 클래스’를 가장 먼저 선보인다. 이달 30일 서울 마포구 월드컵 공원에서 오후 1시와 4시 두 차례에 걸쳐 약 120분 간 진행한다. 수강료와 수업에 필요한 물품들은 모두 신한카드에서 지원한다.

워라밸 클래스는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20일까지 본인 외에 동반 1인까지 가능하다.

삼성카드, 영랩 마케터 8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모집

삼성카드가 젊은 층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 ‘영랩’의 마케터 프로그램 8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오는 24일까지 유튜브 크리에이터 총 10팀을 모집한다. 팀은 개인 또는 4명 이하로 구성 가능하다.

지원자는 △본인 보유 유튜브 패널 소개서(A4 1페이지 이내) △8컷 이상 유튜브 영상 스토리 브드 등을 작성한 후 영랩 홈페이지에 파일을 업로드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영상스토리 보드는 영랩 홈페이지에 게시된 삼성카드 커뮤니티 서비스 관련 소재 중 하나를 선택·제작하면 된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는 4월 5일부터 7월 19일까지 삼성카드의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콘텐츠를 월 1회씩 총 4회 제작하게 된다. 제작 시 필요한 촬영 스튜디오와 장비 등도 지원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직업에 도전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진로 고민이 많은 젊은 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