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KT, 29일 올해 첫 '#청춘해콘서트' 광화문 광장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KT, 29일 올해 첫 '#청춘해콘서트' 광화문 광장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3.19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 남성듀오 JBJ95, 소수빈 출연

KT는 오는 29일 광화문 북측광장에 있는 5G체험관에서 2019년 첫 #청춘해 콘서트(이하 #청춘해)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청춘해는 KT가 2016년부터 젊은 세대를 공감하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토크콘서트로 매회 1분 내 전석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부터는 5G 상용화에 맞춰 얼리어답터 세대인 2030 청춘들에게 5G 체험 이벤트를 대폭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GiGA Live TV를 활용한 VR 게임 체험을 비롯해 5G 단말 체험, 로봇 카페 등 다양한 5G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콘서트 출연진은 awake로 돌아온 프로듀스 101 출신의 남성 듀오 JBJ95와 독보적인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치즈, 떠오르는 신예 싱어송 라이터 소수빈이다. 이들은 공연과 함께 청춘들과 공감토크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KT그룹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되며, 광화문 5G 체험관 관람 인증을 한 방문객 중 일부를 추첨해 우선 입장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이날부터 KT그룹 페이스북에서 약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LGU+, 호텔과 제휴해 '키즈온티비' 출시

LG유플러스는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과 제휴해 자사 IPTV인 U+tv의 영유아 맞춤형 플랫폼 '아이들나라'의 증강현실 서비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 'kid's on TV'(키즈온티비)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키즈온티비 패키지는 객실에 설치된 U+tv를 통해 아이가 직접 TV 콘텐츠를 만들며 창의력을 키우는 AR놀이플랫폼 생생체험학습 등 아이들나라2.0의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이 패키지 상품을 선택한 고객들에게는 아이들이 그린 그림을 U+TV 화면으로 옮겨 나만의 동화를 만드는 '내가 그린 그림책' 드로잉키트, 아이들나라 캐릭터 동전지갑, 영유아 간식 등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인기있는 키즈 아이템이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여유있는 호텔 이용을 위해 조식(성인 2인, 7세 미만 소아 2인 무료)서비스와 레이트 체크아웃(Late Check-out) 혜택이 제공된다.

키즈온티비 패키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운영되며, 호텔 객실예약과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에누리 가격비교, '봄바람 살랑살랑 노트북 나들이' 기획전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노트북 할인프로모션 '봄바람 살랑살랑 노트북 나들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 Pen s, LG그램, 레노버 등 최신 프리미엄 노트북에서부터 가성비가 뛰어난 실속형 노트북에 이르기까지 총 37종을 선보인다.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를 경유해 인터파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기본할인에 최대 5만 원까지 중복할인이 가능한 5% 쿠폰 총200매를 제공한다.

인터파크 할인에 추가할인을 더하면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