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의제왕, 소셜 다이닝 ‘심야식당’ 첫 오프라인 모임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혼족의제왕, 소셜 다이닝 ‘심야식당’ 첫 오프라인 모임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3.19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혼족의제왕이 지난 16일 오후 9시 서울 홍대 앞 티구시포에서 첫 오프라인 모임인 ‘심야식당’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 혼족의제왕
혼족의제왕이 지난 16일 오후 9시 서울 홍대 앞 티구시포에서 첫 오프라인 모임인 ‘심야식당’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 혼족의제왕

뉴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플랫폼인 혼족의제왕이 지난 16일 오후 9시 첫 오프라인 모임인 ‘심야식당’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소셜 다이닝 형태로 진행된 심야식당은 서울 홍대에 위치한 밀레니얼 세대의 신개념 취미공유 공간 ‘티구시포(T90호)’에서 개최됐으며, 혼족의제왕과 티구시포를 운영하는 ‘튀는애들’이 공동 주최했다.

소셜 다이닝은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끼리 만나 식사를 즐기며 인간관계를 맺는 것을 말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서울 마포구, 서대문구 일대에서 게릴식 운영으로 유명한 라멘 푸드트럭 ‘라보라멘’을 실내에서 맛볼 수 있는 유일한 기회가 돼 참가자들의 관심이 높았다.

더불어 참가자 전원에게 신개념 고체치약인 ‘알맹이치약’이 기념품으로 제공돼 인기를 끌었다.

심야식당에 참여한 참가자들은 “처음 만나는 사람들과 가볍고도 깊은 대화, 너무 좋은 시간이었다”, “이런 재미있는 자리를 만들어줘서 감사하다”, “자주 자주 봐요!”, “라보라멘 팬 됐어요. 좋은 사람들과 재밌는 수다 떨다 갑니다”, “맛과 멋 그리고 대화의 즐거움을 안고 갑니다” 등의 소감을 전했다.

정단비 혼족의제왕 대표는 “혼족의제왕이 런칭 2개월 만에 구글플레이 1만 다운로드를 돌파했고, 플랫폼 활성화를 위해서는 오프라인 모임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진행하게 됐다”며 “첫 번째 오프라인 모임을 진행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신청해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모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혼족의제왕은 혼밥(혼자 밥먹기), 혼술(혼자 술마시기), 혼놀(혼자 놀기) 등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커뮤니티이며, 티구시포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Co-Hobby Space’로 멤버십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