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추천 앱] 나만의 피부 지킴이는?
스크롤 이동 상태바
[2019 추천 앱] 나만의 피부 지킴이는?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3.20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해' '언니의 파우치' 등 화장품 성분, 리뷰 생생히 전달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봄철이 다가오면서 건조한 날씨와 더불어 환절기로 인해 피부가 균형을 잃기 쉬워 고민이 이들이 많을 것이다.

또한 화장품을 고를 때 무수한 브랜드 속 자신에게 딱 맞는 제품을 고르기가 어려운 이들도 있을 것이다. 이런 이들을 위해 피부 지킴이를 자처한 앱들을 <시사오늘>이 모아봤다.

피부 지킴이를 자처한 앱들을 <시사오늘>이 모아봤다. ⓒpixabay
피부 지킴이를 자처한 앱들을 <시사오늘>이 모아봤다. ⓒpixabay

# 화해

화해는 리뷰, 성분, 랭킹을 보고 쇼핑까지 한 번에 해결해 주는 화장품 앱으로, 현재 700만 명이 사용 중이다.

△사용자 리뷰 △화장품 성분 확인 △이번 주 인기 화장품 랭킹 △화해 쇼핑 △전문 에디터의 뷰티 콘텐츠 등의 기능이 존재한다.

사용자 리뷰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무려 380만 개를 보유 중이며 화장품 성분은 12만 개 제품의 전 성분 설명이 제공된다.

이번 주 인기 화장품 랭킹에서는 피부 타입·고민별 인기 순위 등으로 확인 가능하며 화해 쇼핑에서는 별점·리뷰·조회 수를 통과한 화장품만 엄선해 판매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전문 에디터의 뷰티 콘텐츠는 신상·인기 아이템 뷰티 트렌드부터 유용한 피부 관리 상식까지 모아둠은 물론, 세일 정보까지 받을 수 있도록 한다.

# 언니의 파우치

언니의 파우치는 늘 궁금했던 뷰티 덕후들의 파우치 속 화장품에 대한 솔직한 뷰티 리뷰를 담은 앱이다.

기능으로는 △솔직한 화장품 리뷰 △뷰티 팁 △세일·신상정보 등이 있다. 솔직한 화장품 리뷰에서는 다양한 피부 타입과 톤을 가진 사용자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쓴 260만 개의 화장품 리뷰를 볼 수 있다.

뷰티 팁은 산산조각이 난 섀도우를 살리는 법, 무쌍을 가진 사용자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 등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정보를 준다.

세일·신상정보에서는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의 빠른 세일 정보와 더불어 이벤트를 통해 공짜로 신상 화장품을 얻을 기회도 제공된다.

# 화장품멘토

화장품멘토는 화장품과 관련한 수많은 궁금증에 대해 과학적인 해답과 제안을 주는 앱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피부과 전문의가 말하는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화장품 분석, 용어 설명 등, 각 성분의 기능과 CIR(화장품 성분 안정성 표시법) 등이 제공된다.

실생활에 밀접한 브랜드와 제품의 정보 및 제품의 전 성분, 기대효과, 안정성 평가 등도 마련돼 있다.

아울러 유용한 성분, 유해 성분을 검색할 수 있으며 사용 중이거나 선호하는 브랜드 할인 이벤트 정보, 피부타입 맞춤 제품 검색도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