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아워홈, 롯데홈쇼핑서 ‘프리미엄 더 아삭김치’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아워홈, 롯데홈쇼핑서 ‘프리미엄 더 아삭김치’ 판매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3.2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아워홈 ‘프리미엄 더 아삭김치’. ⓒ아워홈
아워홈 ‘프리미엄 더 아삭김치’. ⓒ아워홈

아워홈, 롯데홈쇼핑서 ‘프리미엄 더 아삭김치’ 판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프리미엄 더 아삭김치’ 3종 세트를 롯데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워홈은 이날 오후 5시 40분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프리미엄 더 아삭 포기김치(10kg)와 ‘여수 돌산 갓김치’(1kg), ‘백나박김치’(1kg)를 세트로 구성한 상품을 4만9900원(ARS 1000원 할인 적용가)에 선보인다. 홈쇼핑 본 방송 시 구입한 고객에 한해 포기김치 기존 용량인 9kg에 3kg을 더한 구성으로 제공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김치는 아워홈만의 비법으로 만든 아삭한 새 김치로, 깔끔하고 시원한 맛에 깊은 풍미를 더했다. 발효흑마늘을 사용해 깊은 맛은 특징이며 인공감미료가 아닌 다시마 엑기스와 표고 엑기스로 감칠맛을 더했다. 세트로 구성한 갓김치는 돌산 갓의 톡 쏘는 맛과 진한 양념으로 입맛을 돋운다. 자르지 않은 통갓을 사용했으며 백나박김치는 저온 숙성으로 개운한 국물과 식감이 살아있다.

죠스떡볶이, 국물떡볶이 2종 출시

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매운맛과 순한맛 2종으로 구성된 ‘국물떡볶이’를 22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국물떡볶이는 기존 죠스떡볶이의 매콤달콤한 소스에 후추와 카레향이 가미돼 감칠맛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탱글탱글한 밀떡과 어묵, 쫄깃한 중국당면, 바삭한 납작만두가 어우러져 다양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메추리알과 쪽파, 참깨 등의 고명으로 맛을 더했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기존의 떡볶이 메뉴와는 다른 형태와 맛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국물떡볶이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죠스떡볶이에 이어 제 2의 인기 메뉴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네네치킨, 키움히어로즈와 스폰서십 계약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은 올해 새롭게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019 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스포츠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현철호 네네치킨 회장과 박준상 키움히어로즈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네네치킨은 이번 협약을 통해 2019 시즌 동안 키움히어로즈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서 전광판 및 본부석 하단에 설치된 LED 광고판에 광고를 노출하고, 선수단 유니폼에 네네치킨 로고를 부착하게 된다. 이와 더불어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네네치킨 VIP 시식권을 제공하는 등 시즌 기간 동안 스폰서데이, 광장 프로모션 등 키움히어로즈와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맘스터치, 전속모델로 배우 윤세아 발탁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배우 윤세아를 새로운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윤세아는 지난달 종영한 드라마 ‘SKY캐슬’에서 우아하면서 개성 있는 캐릭터로 전성기를 맞이했다. 

맘스터치는 그동안 의외성을 내세워 전속모델을 선정해왔다. 지난해에는 배우 이순재를 발탁해 시니어 모델 바람을 일으키고 ‘만족감 높은 버거’의 이미지를 부각하며 중장년층 인지도를 끌어올리고자 했다. 

맘스터치는 윤세아의 우아한 분위기와 제품의 환상적인 조합을 접목한 이색적인 신규 광고를 선보일 계획이다. 광고는 이달 말 케이블, 온라인 등에서 공개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