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오늘]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런온’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오늘]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런온’ 개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3.2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런온' 포스터.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5월4일 월드컵공원 잔디광장서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오는 5월 4일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공원 잔디 광장에서 ‘뉴발란스 키즈 런온’ 행사를 연다.

뉴발란스 키즈 런온은 뉴발란스 키즈가 지난해 세계 최초로 선보인 ‘스포츠 키즈 컬처 페스티벌’ 일환으로 부모와 아이 모두가 즐겁고 재미있는 마라톤 경주 및 봄 소풍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스포츠 프로그램이다. 구성 프로그램으로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걷고 뛰고 즐기는 2km 레이스 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참가 대상은 2011년~2017년생이면 가능하며 키즈 1명당 만 18세 이상 보호자 1명이 필수로 동참해야 한다. 참가 접수는 11번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11번가 로그인 후 구매 가능하다.

뉴발란스 키즈런 참가 접수는 오는 25일 오전 11시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홈페이지 내 ‘뉴발란스 키즈 런온’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키즈팀 기준 600팀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프로토타입’ 한정판 출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인스타펌프 퓨리의 발매 25주년을 기념해 ‘인스타펌프 퓨리 프로토타입’을 22일 한정 출시한다. 전 세계에서 총 1994족 한정 발매되며 한국에서는 260족을 판매한다.

인스타펌프 퓨리는 지난 1994년 발매된 리복의 대표 제품이다. 독보적인 디자인과 신발 끈을 사용하지 않는 펌프 시스템을 신발에 도입했다. 인스타펌프 퓨리 프로토타입 한정판은 인스타펌프 퓨리의 초기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했다. 풍선 모양 펌프 볼에 새겨진 복고풍 ‘The Pump’ 로고와 시트론 옐로우 컬러의 아웃솔, 밑창의 ‘RAC’ 로고, 제거된 풀탭 등 25년 전 프로토타입의 특징을 그대로 살렸다.

한정판 텅 안쪽에는 1부터 1994까지 넘버링 태그를 부착해 희소성을 부각했다. 탑라인에는 인스타펌프 퓨리 발매 25주년 기념 행태그를 매달았다. 슈 박스에는 한정판 구매자를 위한 시크릿 기프트가 들어있다.

한편, 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프로토타입 한정판은 22일부터 무신사에서 단독 판매된다.

제로투세븐 포래즈, 단독 온라인몰 ‘포래즈몰’ 론칭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스타일리시 토들러·키즈 패션 브랜드 포래즈(FOURLADS:)가 다음달 5일 단독 온라인몰인 ‘포래즈몰’을 공식 론칭한다.

포래즈는 최근 소비자 쇼핑 패턴 변화에 대응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포래즈몰을 선보인다. 온라인 패션 시장은 고객의 주요 소비 채널이 모바일 등으로 변화하면서 매년 20~30%씩 증가했다. 이에 발맞춰 포래즈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더욱 강화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온·오프라인 판매 상품의 경계를 허물고, 브랜드 전 상품을 단독 온라인몰인 포래즈몰에서 제공한다.

포래즈는 단독 온라인몰 론칭과 함께 다각적인 시도를 펼친다. 상품 구성의 경우 미세먼지 차단 기능을 갖춘 코어 딜라이트 제품, 2XWARM, 2XCOOL 컬렉션 등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비중을 늘린다. 

올포유,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제작 지원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는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 제작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드라마에서 올포유는 김소연이 마케팅전략부장으로 근무하고 있는 회사로 등장한다. 다양한 인물의 의상을 통해 스포츠캐주얼과 비즈니스 캐주얼을 비롯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애슬레저 라인까지 2019년도 주요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포유 관계자는 “드라마 속 올포유의 모습과 김소연씨의 역할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더 젊고 새로워진 올포유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