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 ‘시민과 함께하는 2018 경영성과 현장보고회’ 개최
인천교통공사, ‘시민과 함께하는 2018 경영성과 현장보고회’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3.2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22일 인천시청역 환승 통로에서 열린 ‘시민과 함께하는 2018 인천교통공사 경영성과 보고회’ 모습 ⓒ 인천교통공사
22일 인천시청역 환승 통로에서 열린 ‘시민과 함께하는 2018년도 인천교통공사 경영성과 현장보고회’ 모습 ⓒ 인천교통공사

인천교통공사는 22일 인천시청역 환승 통로에서 임원과 분야별 담당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시민과 함께하는 2018년도 경영성과 현장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천교통공사의 투명경영 및 주민 정책참여를 위한 정부 정책에 부응하고자 추진하는 창립이후 첫 현장보고회다. 지난해 주요 경영실적 및 현안보고와 올해 경영목표를 설명하고 시민 관심제고 및 요구사항을 정책에 적극 반영하고자 추진됐다.

이날 행사에서 인천교통공사는 시민 대상으로 △터널내 연결송수관 전 구간 설치 △바닥형 통로유도등 설치 △2호선 혼잡도 개선을 위한 전동차 증차사업 등 체계적인 안전시스템 구축 현황 △무석면 사업장 구축 △온실가스 감축 등 쾌적한 환경 구축 현황을 설명했다.

또한, △GRT의 성공적 개통운영 △월미궤도차량 도입사업 추진현황 △해외철도사업 진출 △14년 연속 무분규 사업장 달성 △주민참여예산제도 도입 △종합청렴도 2등급 달성 등을 보고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