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KGC인삼공사,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KGC인삼공사,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 오픈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3.2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푼사푼 세종점. ⓒKGC인삼공사
사푼사푼 세종점.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복층 매장으로 카페 운영

KGC인삼공사는 세종특별시 어진동에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은 1·2층 복층 매장으로 총 274.56㎡(1층 82.77㎡, 2층 191.79㎡) 규모다. 1층에서는 주문과 테이크아웃을, 2층에서는 좌석에서 편안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다. 인삼밭과 자연을 모티브로 한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살렸으며 통유리로 채광이 들어온다.

카페 이름인 ‘사푼사푼’은 홍삼의 핵심성분인 ‘SAPONIN(사포닌)’과 음식의 맛과 영양을 담아 전달하는 ‘SPOON(스푼)’의 합성어다. 순우리말로는 ‘가볍게 발을 내디디는 모양’ 또는 ‘몸과 마음이 가볍고 시원한 상태’를 뜻한다. 인기 메뉴는 정관장 6년근 홍삼을 담은 커피 ‘진생치노’와 크고 둥근 얼음을 잔에 담은 ‘콜드브루’다.

신세계푸드, ‘올반 명란군만두 벚꽃 에디션’ 선봬

신세계푸드는 ‘올반 명란군만두 벚꽃 에디션’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제품으로 선보이는 올반 명란군만두 벚꽃 에디션은 분홍색 패키지에 흩날리는 벚꽃 잎을 표현했다. 특히 카카오톡의 선물 전용 브랜드 ‘옐로우 기프트’로 기획된 만큼 패키지 전면에는 꽃길만 걷는, 좋은날‘만두’근두근이라는 언어유희를 넣었다.

대용량으로 즐기기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벚꽃 에디션은 기존 용량의 2배 가량인 1050g으로 선보인다.

신세계푸드는 올반 명란군만두 벚꽃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만우절인 4월 1일을 ‘만두절’로 지정하고 하루 동안 제품을 반값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탭에서 ‘명란군만두’를 검색하면 구입할 수 있다.

KT&G, 신인 뮤지션 발굴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KT&G가 신인 뮤지션 발굴 및 지원 프로그램 ‘2019 밴드 디스커버리’의 참가자를 다음달 30일까지 모집한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밴드 디스커버리는 실력파 신인 뮤지션을 발굴하고 성장을 돕는 음악지원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쏜애플, 57, 로바이페퍼스, 다브다, 트리스, 맥거핀, 더 폴스 등 다수의 뮤지션들이 배출됐다. 

밴드 디스커버리는 장르에 상관없이 EP(Extended Playing) 이상의 음반을 1장 이상 발매한 뮤지션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1차 전문가 평가와 2차 공개 경연 심사를 거쳐 2팀이 최종 선발된다.

최종 선발된 팀들에게는 총 상금 600만원과 상상마당 기획공연 및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 출연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라이브 공연 영상제작 등 홍보활동 지원, 상상마당의 다른 음악 지원사업 참가 시 가산점 부여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사조, 유기농 펫푸드 사료 체험단 모집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그룹 공식 홈페이지에서 유기농 펫푸드 ‘옵티원’ 제품 체험단 130명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응모기간은 2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신청방법은 체험단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SNS에 등록(공유) 후 관련 주소(URL)를 체험단 모집 게시물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응모자 중 100명에게는 옵티원 도그 오리&현미, 양고기&고구마, 연어&오트밀 중 1포(2.4kg), 30명은 옵티원 캣 연어&아마씨, 오리&해바라기씨 중 1포(2.4kg)를 체험상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체험상품을 받고 제품 사용 리뷰를 본인의 SNS(블로그 및 카페 등)에 등록한 참여자 중 우수 리뷰자 총 13명(반려견주 10명, 반려묘주 3명)를 추가로 선정해 6년근 홍삼으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도그 캔푸드를 각 1상자(24입), 고양이 구내염에 좋은 코코넛 밀크를 첨가한 캣 캔푸드를 각 1상자(24입) 증정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