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합니다”… 롯데컬처웍스, ‘제5회 해피앤딩 드리미장학금’ 공모
스크롤 이동 상태바
“그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합니다”… 롯데컬처웍스, ‘제5회 해피앤딩 드리미장학금’ 공모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3.25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롯데컬처웍스 ‘제5회 해피앤딩 드리미장학금 공모전’ 포스터 ⓒ 롯데컬처웍스
롯데컬처웍스 ‘제5회 해피앤딩 드리미장학금 공모전’ 포스터 ⓒ 롯데컬처웍스

롯데컬처웍스는 ‘제5회 해피앤딩 드리미장학금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내달 15일까지 응모 접수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 주제는 ‘드리미의 드림(Dream)이야기’로 ‘드리미’의 꿈, 희망, 목표,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이를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드리미는 롯데컬처웍스의 아르바이트 직원을 이르는 말로, 이들이 꿈과 열정을 발산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장학금 지원 혜택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7년부터 장학금 공모전을 운영 중이다.

1회 ‘드리미 생활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주제로 하는 에세이 공모전으로 시작해, ‘함께 근무 중인 동료 드리미를 칭찬하는 에세이 공모전’, ‘근무 중인 영화관을 소개하는 사진 공모전’, ‘영화관 서비스와 근무 환경 개선과 관련한 아이디어 공모전’까지 총 4회에 걸쳐 전국 드리미 40명이 장학금 혜택을 받았다.

매 회 진행되는 장학금 전달식에는 차원천 대표를 비롯한 롯데컬처웍스 임직원이 참석해 함께 수상작을 공유하며 현장 경험을 나누고 있다.

롯데컬처웍스는 드리미들의 재능을 발굴하고 표출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에세이, 사진, 그림, 영상제작 등 장학금 공모전의 응모 분야 및 주제를 다양화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컬처웍스는 타지에서 근무하는 드리미를 대상으로 ‘가족’이라는 이름의 몰래카메라 감동 이벤트, 영화산업 관련 직무를 꿈꾸는 드리미들을 위한 ‘드리미 JOB SCHOOL’ 강의 등을 지원하고 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