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현대해상, UBI 자동차보험 출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험오늘] 현대해상, UBI 자동차보험 출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9.03.2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임영빈 기자]

현대해상, UBI 자동차보험 출시

현대해상이 26일 운전자습관연계 자동차보험 ‘커넥티드카-UBI 특약’을 출시했다. ⓒ현대해상
현대해상이 26일 운전자습관연계 자동차보험 ‘커넥티드카-UBI 특약’을 출시했다. ⓒ현대해상

현대해상이 현대자동차 블루링크(BlueLink)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 운전습관연계(UBI) 자동차보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블루링크 서비스를 이용 중인 현대차 운전자는 26일 책임개시되는 계약부터 ‘커넥티드카-UBI 특약’을 가입해 추가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커넥티드카-UBI 특약’은 기존 커넥티드카 할인 특약의 7% 보험료 할인 혜택에 더해 안전 운전하는 고객에게 보험료 5%를 추가 할인해주는 상품이다.

안전운전 여부는 블루링크 장치를 활용해 △급가속 △급감속 △급출발 △운행시간대를 고려해 판정하고 보험 기간 중 블루링크 서비스 내 ‘안전운전습관’에 기록된 점수가 70점 이상인 경우, 보험료 할인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현대해상 자동차보험부문장 박주식 전무는 “앞으로도 자동차 IT기술과 빅데이터의 결합을 통한 신상품 개발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교보생명, 교보교육재단과 ‘체·인·지’ 4기 모집

교보생명이 교보교육재단과 함께 미래 인재 육성 프로그램 ‘체·인·지’를 진행한다. ⓒ교보생명
교보생명이 교보교육재단과 함께 미래 인재 육성 프로그램 ‘체·인·지’를 진행한다. ⓒ교보생명

교보생명이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교보 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 ’체·인·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체·인·지’ 프로그램은 교보생명이 교보교육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체험중심·인성개발·지혜함양(體·人·智)’를 테마로 청소년들이 리더십·팔로워십 역량을 기르고 올바른 인성을 갖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중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4월 3일까지 ‘체·인·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을 받는다. 이중 청소년 36명을 선발해 오는 5월부터 8월까지 리더십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참여 학생들은 △‘I(나)체인지, WE(우리)체인지’ 리더십 프로그램 수행 △리더십 해외탐방 △한·일 학생 교류 △리더십 캠프 △명사 특강 등 다양한 과정에 참여할 예정이다.

김대영 교보교육재단 이사장은 “4개월 간 다양한 체험중심 활동을 통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고 소통의 리더십을 배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