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투썸플레이스, 딸기 음료 100만잔 판매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투썸플레이스, 딸기 음료 100만잔 판매 돌파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3.26 11: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투썸플레이스 딸기 음료.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딸기 음료.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딸기 음료 100만잔 판매 돌파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초 출시한 딸기 음료 4종이 판매량 100만잔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2019 딸기 음료는 제철 딸기에 밀크티, 엘더베리, 아보카도 등 슈퍼푸드와 차(茶)를 접목해 프리미엄 제품으로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1월 중순 출시 이후 두 달간 판매량은 전년 동기간 대비 80% 이상 신장했다.

이 기간 동안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스트로베리 라떼’다. 고소한 우유와 상큼한 생딸기 조합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으며 지난 2012년 출시 이후 매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아보카도 열풍에 2년 만에 재출시한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라떼’도 담백하고 새콤달콤한 맛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딸기 음료 판매량 100만 잔 돌파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100만 잔 돌파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총 40명을 추첨해 스트로베리 라떼(R)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모바일투썸’ 앱(App)에서 사전 주문·결제 기능인 ‘투썸오더’를 이용해 딸기 음료를 구매하면 총 10명에게 스트로베리 라떼(R) 쿠폰을 추첨 증정한다.

던킨도너츠, 핫샌드위치·콜드브루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는 핫샌드위치 2종과 콜드브루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핫샌드위치 2종은 ‘웨이크업랩’, ‘페스츄리 그릴드치즈’로 미국 던킨에서 인기를 끈 핫샌드위치 메뉴다. 국내 출시를 위해 현지 R&D팀과 협력해 맛과 품질을 강화했다. 웨이크업랩은 얇은 또띠아 속에 채소와 화이트 에그 패티, 베이컨, 치즈가 들어가 아침식사로 가볍게 즐기기 좋다. 페스츄리 그릴드치즈는 바삭한 페스츄리 식빵 사이에 비앙카(Bianca) 슬라이스 치즈와 레드&화이트 체다치즈를 듬뿍 넣어 고소함을 살렸다.

함께 출시한 콜드브루 2종은 고소한 라떼에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를 넣어 만든 ‘코코넛 콜드브루 라떼’와 코코넛 밀크가 들어가 더욱 달콤하고 시원해진 ‘코코넛 콜드브루 크러쉬’ 등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간편식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던킨도너츠에서도 아침 식사 메뉴를 강화하는 등 다양한 간편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던킨도너츠에서만 즐길 수 있는 풍성하고 맛있는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GRS, 대학생 마케터 ‘글로벌 원정대’ 9기 모집

글로벌 외식 기업 롯데GRS는 창립 40주년 기념 CSR 캠페인을 함께 기획할 ‘글로벌 원정대’ 9기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GRS 글로벌 원정대는 외식 사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체험 기회를 부여하고 해외 탐방 기회를 제공하는 마케터 육성 프로그램이다. 글로벌 원정대는 2011년 1기 출범 이후 대학생 대표 대외활동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롯데GRS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이번 글로벌 원정대 9기는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이웃과 단체를 위한 나눔 캠페인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국내 대학생(2~4년제, 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가능하고 2인 1팀을 이뤄 다음달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학생들은 다음달 27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약 4개월간 다양한 미션을 실시한다. 최종 활동 우수 4팀에게는 총 4000만원 상당의 해외 탐방 기회가 제공된다.

KFC,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출시

오리지널 치킨 브랜드 KFC가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를 26일 출시했다.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는 바삭한 식감의 두툼한 닭다리 통살과 촉촉하고 고소한 풍미의 계란 반숙, 부드러운 치즈 소스가 균형을 이루는 제품이다. 여기에 기존 타워버거의 높은 두께를 그대로 구현해 입안 가득 풍성함을 느낄 수 있다.

KFC는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1일까지 단품 메뉴 구매 시, 후렌치후라이,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변경해주는 세트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트 메뉴 외에도 핫크리스피 치킨과 에그타르트가 포함된 박스 메뉴, 블랙라벨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Always 블랙라벨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메뉴도 선보인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ㅋㅇㅋ 2019-03-27 20:27:18
투썸 가서 사먹어봤는데요 돈주고 사먹기 좀 그래요
고객입장에서 사실대로 말하는거예요
사진이랑 다르게 나왔어요 사진은 풍부하고 빵빵하고 맛있게나왔는데 실제로는 그렇지도 못해요

차라리 편의점에서 딸기우유 먹겠어요 아휴 ~ 돈 아까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