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LGU+, 5G 론칭기념 멤버십 파격 혜택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LGU+, 5G 론칭기념 멤버십 파격 혜택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3.2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 임원 5명에 스톡옵션 부여

SK텔레콤은 26일 SK텔레콤 본사 사옥에서 제35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해 △2018년 재무제표 승인 및 현금배당 확정 △사외이사 겸 감사위원 선임 △주식매수선택권 부여 등 주요 안건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이번 주총에서 주주들에게 회사의 경영성과, 비전을 상세히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박정호 사장과 4대사업부장이 직접 프리젠테이션과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2018년 재무제표는 연결 기준으로 연간 매출 16조 8740억 원, 영업이익 1조 2018억 원, 당기순이익 3조 1320억 원으로 승인됐으며, 현금배당은 지난해 8월 지급된 중간배당금 1000원을 포함한 주당 1만 원으로 확정됐다.

SK텔레콤은 기존 사외이사의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김석동 사외이사 겸 감사위원을 신규 선임했다. 이로써 이사회를 사내이사 2명, 기타비상무이사 1명, 사외이사 5명으로 구성했다.

또한 책임 경영을 강화하고 중장기 기업가치를 제고하는 차원에서 주요 임원에게 주식매수선택권을 부여하는 안건도 승인했다. 유영상 MNO사업부장, 하형일 코퍼레이트디벨롭먼트센터장, 하성호 CR센터장, 박진효 ICT기술센터장, 윤풍영 코퍼레이트센터장 총 5명이 주식매수선택권을 받았다.

LGU+, 4월 한달간 각종 할인쿠폰 제공

LG유플러스는 5G 스마트폰 출시를 앞두고 고객 서비스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4월 한달 간 '5G 론칭 기념 멤버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U+멤버십 오지(5G)는 혜택 프로모션은 5G라는 단어와 멤버십 혜택을 결합한 것으로 4월 중 숫자 5가 들어가는 날인 5일, 15일, 25일에 영문 'G'가 들어가는 제휴사의 혜택을 제공한다.

5일에는 LG트윈스에서 잠실구장 5000원 할인권, CGV에서 팝콘 싱글팩 2개, G마켓에서 통합 캐시 서비스인 스마일캐시 5000원권을 제공한다.

15일에는 GS25, 골프존, LG생활건강에서, 25일에는 CGV, SSG닷컴, LG생활건강에서 할인쿠폰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제휴사별 상세 혜택은 해당일자에 홈페이지 및 멤버스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LG유플러스가 새롭게 제휴한 국내 최대 규모의 VR 체험 테마파크와 VR시네마의 할인 혜택도 4월 한달 간 제공한다. VR테마파크 'VR스테이션'에서는 총 5개의 VR 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있는 'U+BIG5' 이용권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잠실 롯데월드몰의 'VR 퓨처시네마'에서는 VR영화 1편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5일, 15일, 25일에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및 멤버스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되고, 당첨된 사람은 신청 7일 후에 문자로 쿠폰을 배송 받는다.

야놀자, 내달 13~19일 '캐리비안베이위크' 오픈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오는 4월 13일부터 19일까지 '야놀자 캐리비안베이위크'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야놀자가 캐리비안베이를 통째로 빌려 단독 진행하는 고객 사은행사로, 초대권 가격은 9900원이다. 입장권은 물론 구명조끼와 라커 대여까지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이후 캐리비안베이 정상가는 성인 기준 4만 8000원이다.

고객들이 티켓 구매 시 결제한 금액은 이용 완료 후 전액 야놀자 포인트로 돌려줄 예정이다. 또한, 판매금 일부는 저소득층 어린이를 위한 착한 놀이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으로, 고객들이 여가 소비만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게 기획됐다.

티켓은 오늘 오전 11시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야놀자 캐리비안베이 키워드 검색으로 구매 가능하다. 오늘과 내달 2일, 9일 3회에 걸쳐 총 5000매를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

위드이노베이션, '으라차차 와이키키2' 게스트하우스 가상 판매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앱 여기어때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은 신규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속, 게스트하우스 가상 판매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특별한 재미가 숨어있다. 드라마 배경인 와이키키 게스트하우스를 제휴점으로 가상 등록시킨 것이다.

여기어때 메인 기획전 청춘 게하 와이키키 그랜드 오픈을 클릭하거나, 검색창에서 와이키키 게스트하우스를 검색하면 극 중 숙소 및 호스트 소개, 숙소 사진을 만날 수 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첫방 기념 호캉스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31일까지 여기어때 으라차차 와이키키2 프로모션 배너에서 예고편 확인 뒤, 드라마 기대평을 남기면 접수된다. 댓글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숙박권 △폴라로이드 카메라 △여기어때 1만 원 할인권 등 경품을 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