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마음 전달’ 캠페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마음 전달’ 캠페인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3.26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주문 신청 제품과 문자 메시지 함께 전달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는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이하 마음 전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마음 전달’ 캠페인은 한국야쿠르트 제품과 직접 작성한 문자 메시지를 함께 전하는 감성 이벤트로 연중 실시한다. 

해당 캠페인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최초 기획됐다. 고객들은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제품군인 발효유 등을 고마운 사람들에게 전달하면 좋겠다는 의견을 자주 제시해 왔다. 꾸준히 먹으면 좋은 제품의 특성에 맞게 특별한 마음을 오래 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참여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서 가능하다. 선물하고 싶은 제품에 대해 정기주문을 신청하고 마음을 표현한 메시지를 작성한 후 자동이체로 결제수단을 선택하면 된다. 신청을 완료하면 신선한 제품을 프레시 매니저가 대상자에게 직접 전달하고 미리 작성한 메시지는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전송된다. 

류승우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담당자는 “바쁜 일상 속에 직접 만나 감사함을 표시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한 캠페인”이라며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과 마음을 함께 전달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캠페인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2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비타민D 츄어블 2000 IU’를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증정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