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특성화고 취업준비생 대상 ´KB굿잡 취업학교 7기´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은행, 특성화고 취업준비생 대상 ´KB굿잡 취업학교 7기´ 운영
  • 박진영 기자
  • 승인 2019.03.2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진영 기자]

KB국민은행은 26일 KB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서『KB굿잡 취업학교 제7기』입학식을 개최했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26일 KB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서『KB굿잡 취업학교 제7기』입학식을 개최했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26일부터 KB금융공익재단과 함께 교육부에서 추천한 전국 특성화고 3학년 취업준비생 120명을 대상으로 'KB굿잡 취업학교 제7기'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KB굿잡 취업학교'에는 총 6기에 걸쳐 600여명의 특성화고 취업준비생이 참여했으며, 원스톱 취업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취업성공의 이정표를 제시하고 있다.

이번 7기 'KB굿잡 취업학교' 참가자는 26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KB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서 개최하는 입학식 및 취업캠프에 참여한다.

KB국민은행은 참가자에게 2019년 9월말까지 약 7개월 동안 취업성공을 위한 원스톱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 학생들은 취업캠프를 통해 취업 성공전략, 입사지원서 컨설팅 및 실전 모의면접 등의 취업 필수 과정을 집중교육 받게된다.

캠프 종료 후에도 매월 전담 컨설턴트와 1:1 맞춤형 취업컨설팅 및 정기적인 진로 상담, 우수기업과의 취업 매칭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보다 나은 내일을 준비하는 특성화고 취업준비생들이 안정적인 취업성공의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국민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더욱 폭넓게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