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공사,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대상 경영종합대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인천국제공항공사,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대상 경영종합대상 수상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3.26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25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대상 시상식'에서 류진형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재개발원장(가운데)이 경영종합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인천국제공항공사
25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대상 시상식'에서 류진형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재개발원장(가운데)이 경영종합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이하 인천공항)는 지난 25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대상 시상식’에서 경영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HRD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대상은 한 해 동안 탁월한 교육훈련 성과를 창출하는 등 국내 인적자원개발(Human Resource Development, HRD) 분야 발전에 공로가 큰 교육기관과 교육프로그램 등을 선정하고 있으며, 1995년 시작 이후 올해로 15회째를 맞았다. 

올해 인천공항이 수상한 경영종합대상은 인적자원개발을 위한 전사 차원 교육훈련 및 인재육성, 인적자원개발 조직인력 우수성 등의 항목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기업들에게 수여된다.

인천공항은 지난해 ‘교육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받은 바 있다.

인천공항은 ‘가치창조형 글로벌 공항전문인 육성’이라는 미션에 맞춰 내·외부 환경을 반영한 신교육훈련체계를 수립했으며, 이에 따라 창의적이고 성과지향적인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전문적인 교육훈련을 시행하고 있다.

여기에 인천공항은 지난해 1078명의 글로벌 교육생을 배출하는 등 항공전문인력 육성기관으로서 항공교육 품질향상에도 앞장서 왔다.

인천공항 인재개발원은 2014년 유엔 산하 전문기구인 국제민간항공기구(ICAO)로부터 지역항공훈련센터로 지정된 이래 국제표준과정 자체개발, 개발도상국 무상교육 지원 등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