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퀵' 많은 사랑부탁드려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퀵' 많은 사랑부탁드려요!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07.08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희정 기자]

 

8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스피트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퀵'의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이민기 강예원이 다정한 모습으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30분 안에 폭탄을 배달하지 못하면 헬멧에 장착된 폭탄이 터진다'는 긴박한 설정과 지금까지는 느낄 수 없었던 체감속동 300Km의 시원한 스피드와 대규모 폭파 장면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영화 '퀵'은 오는 21일 개봉한다.

▲ 8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스피트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퀵'의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이민기 강예원이 다정한 모습으로 이야기를 하고 있다.

▲ 8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스피트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퀵'의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고창석 김인권이 취재진들을 향해 활짝 웃고 있다.

▲ 8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스피트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퀵'의 언론시사회에서 배우이민기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8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스피트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퀵'의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이민기가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 8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스피트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퀵'의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김인권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 8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스피트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퀵'의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고창석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8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스피트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퀵'의 언론시사회에서 감독 조범구가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 8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스피트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퀵'의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고창석 이민기 강예원 김인권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8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스피트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퀵'의 언론시사회에서 감독 조범구 배우 고창석 이민기 강예원 김인권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