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 대우건설, 푸르지오 새 브랜드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 대우건설, 푸르지오 새 브랜드 공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9.03.28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대우건설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 철학 담아

푸르지오의 새로운 BI, 캐릭터 ⓒ 대우건설
푸르지오의 새로운 BI, 캐릭터 ⓒ 대우건설

대우건설은 28일 주거상품 메인 브랜드 '푸르지오'를 새롭게 발표했다.

대우건설은 새로운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을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으로 정립, 산들바람에 흔들리는 자연의 형상을 BI에 담았다. 또한 푸르지오의 기존 디자인 'P Tree'의 갈대를 연상케 하는 이미지에 대지의 단단함을 상징하는 원형을 더한 BI 캐릭터도 공개했다.

또한 새로운 푸르지오의 철학과 브랜드 발표에 맞춰 4대 프리미엄 상품군 'Be Unique, Be Right, Be Gentle, Be Smart'를 제시하고, 단순 BI만의 변화가 아닌 커뮤니티시설, 조경, 외경 등 상품 전반에 걸쳐 혁신과 변화를 함께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대우건설 측은 "새로운 푸르지오는 이름만 남기고 모든 것이 바뀌었다고 할 정도로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 전반에 걸친 변화와 혁신이 담겨있다"며 "앞으로도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고객의 삶 본연의 고귀한 가치를 추구하는 주거상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K건설, 지식산업센터 '동탄 SK V1' 입주 시작

SK건설은 경기 화성 동탄테크노밸리 내 지식산업센터 '동탄 SK V1 center'가 입주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해당 지식산업센터는 지하 2층~지상 20층, 총 연면적 8만9807㎡ 규모로 구성됐다. 현재 동탄2신도시 권역에 입주한 지식산업센터 중 최대 규모라는 게 SK건설의 설명이다. 또한 동탄의 첫 관문에 자리잡아 광역교통여건이 편리하고, 수도권 남부 비즈니스 중심지로 배후수요가 풍부해 입지가 뛰어나다는 평가다.

SK건설 측은 "동탄테크노밸리 핵심입지에 들어서 풍부한 배후수요와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며 "매머드급 단지 규모와 차별화된 특화설계로 업체들의 선호도가 높아,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동탄 SK V1 센터는 지식산업센터, 최상층 섹션오피스는 분양이 완료됐으며, 상가(지하1층~1층) 일부 잔여호실을 분양 중이다. 지난달 입주가 시작됐으며 입주지정기간은 오는 4월 3일까지다.

호반건설, 인천 송도서 아파트, 오피스텔 분양

호반건설은 오는 29일 '호반써밋 송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8일 전했다.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8공구 M2블록에 들어서는 호반써밋 송도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10개동, 아파트 1820가구와 오피스텔 851실 규모로 조성된다. 인근에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 송도랜드마크시티역(가칭, 2020년 개통 예정)이 위치해 있고, 제2·3경인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 등도 가까워 교통성이 우수하다는 게 호반건설의 설명이다.

분양 일정은 아파트의 경우 다음달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5일 1순위·2순위 청약을 각각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일이다. 오피스텔은 같은 달 4~5일 청약을 받으며, 당첨자 발표는 10일이다. 입주는 오는 2023년 2월 예정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