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와일드헌터’ 업데이트…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원스토어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와일드헌터’ 업데이트…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원스토어 출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3.2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트리 오브 세이비어’ ‘별의 탑을 넘어서’ 업데이트 실시ⓒ넥슨
‘트리 오브 세이비어’ ‘별의 탑을 넘어서’ 업데이트 실시ⓒ넥슨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와일드헌터’ 업데이트

넥슨은 29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와일드헌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레지스탕스 직업군 궁수 계열의 ‘와일드헌터’는 직접 포획한 ‘재규어’를 타고 이동 및 스킬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주 무기 ‘석궁’과 보조 무기 ‘화살촉’을 이용한다. ‘석궁’으로 원거리 공격을 하는 동시에 ‘재규어’를 이용해 근접 공격도 가능한 특징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루타비스 원정대’ 신규 보스 ‘벨룸’을 ‘노멀’, ‘하드’, ‘카오스’ 모드별로 업데이트했다. 루타비스 최강의 수호자 ‘벨룸’을 처치하고 재화를 획득하면 전용 상점에서 메이플M 최고 레벨인 ‘170제 강력한 루타비스 장비’를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사전등록 100만 명 돌파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의 국내 사전등록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달성한 사전등록자 수 100만 명은 지난 3월 5일 국내 사전등록을 시작한 이후 약 25일만에 달성한 숫자다. 이 게임은 현재 한국과 일본 각기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이다.

특히,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큰 흥미 요소가 될 전망이다.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를 2분기 내 한국, 일본 출시를 목표로 한다.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넥슨은 모바일 액션 RPG ‘진·삼국무쌍: 언리쉬드’가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신화급 무장 ‘보연사’와 ‘맹획’을 추가하고 전용 코스튬 및 무기를 함께 선보였다. 오나라의 수호신 ‘보연사’는 뛰어난 무예 솜씨와 민첩함을 지니고 있으며, 남중의 왕 ‘맹획’은 강한 완력을 자랑하는 최강의 전사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신화급 무장은 기존의 화, 수, 목 속성을 무시하는 강력한 효과의빛, 어둠 속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석’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신석 강화’ 시스템을 추가했다. 최대 ‘+5강’까지 ‘신석’ 강화를 진행하면 능력치를 2배 가량 상승시킬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한국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를 28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이게임즈의 유명 PD 기무라 유이토가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무사 수행 중인 먹보 검사 ‘페코린느’, 주인공을 보필하는 과묵한 엘프 ‘콧코로’, 베일에 싸인 마법사 ‘캬루’ 등 50명 이상의 매력 넘치는 미소녀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한국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레벨 5 달성자 전원에게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카카오톡 이모티콘의 두 번째 시리즈를 지급한다. 그리고 첫 로그인 후 10일 간 ‘쥬얼’(게임 재화)을 매일 지급하며,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던전 공략, 틀린 그림 찾기, 팬아트 이벤트 등을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선물할 계획이다.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원스토어 출시

글로벌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를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커스피리츠’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기는 축구 카드 RPG로, 화려한 일러스트와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경기 운영 방식과 함께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원스토어 출시로 플랫폼이 확대되는 만큼 이용자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사커스피리츠’의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5~6성 올스타 선수상자’를 선물로 지급한다. 신규 유저뿐 아니라 기존의 계정을 갖고 있는 유저들도 참여 가능하다.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서바이버 패스 3: 와일드 카드’ 공개

펍지주식회사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PC 버전에 ‘서바이버 패스 3: 와일드 카드(Survivor Pass 3: Wild Card)’를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6월 5일까지 10주간 진행되는 서바이버 패스 3: 와일드 카드는 첩보 영화 테마의 아이템으로 플레이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일간 미션 △주간 미션 △배틀그라운드 게임 속 다양한 기능을 소개하는 초보자 미션 △총기 5종과 연계된 챌린지 미션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60개가 넘는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서바이버 패스 3: 와일드 카드는 새로운 캐릭터 얼굴, 헤어, 배낭 스킨 등이 추가된 다양한 보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새로운 레벨 달성 시 지급되는 블루, 옐로우, 화이트 카드를 쿠폰 샵에서 랜덤 열쇠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별의 탑을 넘어서’ 업데이트 실시

넥슨은 IMC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Episode11 별의 탑을 넘어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캐릭터 최고 레벨을 390에서 420으로 확장하고, 최상위 장비인 ‘400레벨 레전드 등급’ 아이템을 추가했다. 또, 11종의 신규 지역을 도입하고, 마지막 계시의 행방을 쫓는 스토리의 메인, 서브 퀘스트를 업데이트 했다.

아처 계열의 ‘산포’, 스카우트 계열의 ‘셰리프’ 등 4종의 신규 클래스도 추가했다. 신규 클래스들은 모두 화약과 총포류를 다루지만 각기 차별화된 스킬과 특성을 보유하여 기존보다 폭넓은 육성 전략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성장 지원 이벤트 ‘우스카의 성장 지원’을 5월 9일까지 진행한다. 캐릭터를 성장시키면 레벨 구간별로 각종 장비와 ‘성장의 보석’ 등을 제공하며, ‘성장의 보석’을 모아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주는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