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사창립 35주년 기념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전KPS, 사창립 35주년 기념식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4.0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사창립 35주년을 맞아 광주전남혁신도시 한전KPS 본사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김범년 사장(앞줄 오른쪽에서 일곱째)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전KPS
한전KPS 사창립 35주년을 맞아 광주전남혁신도시 본사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김범년 사장(앞줄 오른쪽에서 일곱째)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전KPS

한전KPS는 1일 광주전남혁신도시 소재 본사 1층 빛가람홀에서 ‘사창립 제3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행사에선 회사 상징물인 ‘에너지 날개’ 제막식을 시작으로 사창립 35주년 본행사, CEO와의 소통의 장(場), 안전실천 및 음주근무 근절 결의대회, 저명인사 경영특강 등 행사가 열렸다.

또한 터빈 분야 이론과 현장 노하우를 겸비한 김대근 고리2사업처 터빈부장에게 회사 최고 영예인 ‘한전KPS인상’을 시상했다.

김범년 한전KPS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한전KPS는 지난 35년간 전력산업의 최일선에서 전력의 안정적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며 “이제는 변화와 혁신을 체질화하고 지속성장 가능한 신성장동력을 발굴하여 앞으로의 35년을 준비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아울러 “기본과 원칙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혼이 담겨있는 기술을 제공하고, 신뢰받는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앞장서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