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GS리테일,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 기금 조성
[유통오늘] GS리테일,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 기금 조성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9.04.0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 GS수퍼마켓, 장보기쇼핑몰 GS프레시, H&B스토어 랄라블라 등 21개 협력 업체와 손잡고 독립유공자 후손들을 위한 지원 기금을 조성한다고 2일 밝혔다. ⓒ GS리테일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 GS수퍼마켓, 장보기쇼핑몰 GS프레시, H&B스토어 랄라블라 등 21개 협력 업체와 손잡고 독립유공자 후손들을 위한 지원 기금을 조성한다고 2일 밝혔다. ⓒ GS리테일

GS리테일, GS25 등 21개 협력업체와 공동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 GS수퍼마켓, 장보기쇼핑몰 GS프레시, H&B스토어 랄라블라 등 21개 협력 업체와 손잡고 독립유공자 후손들을 위한 지원 기금을 조성한다고 2일 밝혔다.

협력 업체가 지정한 68개의 상품을 GS25, GS수퍼마켓, GS프레시, 랄라블라에서 고객이 구입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기금으로 적립된다. 4월부터 시작해 8월까지 상품 수익금을 통해 조성된 기금은 국가 보훈처를 통해 전달되며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을 위한 일에 쓰여진다.

롯데면세점, 고객중심경영 선포식

롯데면세점은 지난 1일 롯데 월드타워에서 이갑 대표이사 및 윤혜림 노조위원장, 2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 권익 인식제고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도입 선포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CCM은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제도로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기업에 부여하는 일종의 인증서다. 

리더십, CCM체계, CCM운영, 성과관리의 4개 기준으로 평가하여 공정거래위원회 심의위원들의 적합 여부 심의를 통과하면 최종적으로 인증을 받게 된다.

롯데면세점은 향후 VOC(Voice of Customer) 통합시스템을 개선하여 고객의 소리를 더욱 적극적으로 반영할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매뉴얼 구축을 통해 고객의 안전과 정보보호, 불만처리 등의 프로세스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이날 선포식에서 김주남 지원부문장을 최고고객책임자(COO)로 임명했다. 롯데면세점의 대고객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 운영시스템을 정착시켜 지속가능한 고객만족을 실현하겠다는 방침이다.

NS홈쇼핑, 4월 ‘2만원 적립금’ 이벤트 진행

NS홈쇼핑은 4월 봄맞이 ‘2만원 적립금’ 이벤트를 마련했다. 2건 이상구매하고 총 구매금액 10만원 이상 이면 2만 원을 적립금으로 돌려준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0일까지는 패션, 뷰티 카테고리 상품 2회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적립금을 준다. 적립금은 5월 1일 지급되며 5월30일까지 사용가능하다. 4월 2,3,4번째 주말에도 NS홈쇼핑과 NS샵플러스에서 2개이상 구매하면 2만원 적립금을 준다. 

미리 주문, 지난방송 주문시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구매 15일 후 적립금이 지급되며, 30일동안 사용가능하다.

30일까지는 T-커머스 NS샵플러스에서 2만 원 할인 쿠폰을 준다. 행사 기간 내에 상품 2회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 2매를 증정한다.  해당 할인쿠폰은 T-커머스 NS샵플러스 상품을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할인쿠폰 사용기한은 5월 1일부터 5월 30일까지이다.

전자랜드 30일까지 '혼수 이사 대축제' 이벤트 

전자랜드는 이사 및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혼수 이사 대축제’ 프로모션을 진행, 프리미엄 제품 구매 고객에게 LED TV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LED TV는 삼성전자 또는 LG전자 브랜드 중 단일브랜드로 700만원 이상 구매하면서 총 결제 금액이 1000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 제공된다. 동시에 구매품목 수가 3가지 이상,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롯데제휴카드 결제 시에만 혜택이 적용된다.

1000만 원 이상 결제 시 JVC 32형 LED TV, 1500만원 이상 결제 시 JVC 40형 LED TV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전자랜드는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500만 원 이상 12개월 할부로 결제할 경우, 결제금액의 3%를 50만원 한도내에서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롯데제휴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최대 30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장기 무이자 할부로 결제할 경우에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82만 8000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