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bhc치킨, 야구 시즌 맞아 요기요 할인 행사
[유통오늘] bhc치킨, 야구 시즌 맞아 요기요 할인 행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4.0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bhc치킨 소떡강정치킨. ⓒbhc치킨
bhc치킨 소떡강정치킨. ⓒbhc치킨

bhc치킨, 매주 화요일마다 2천원 할인

bhc치킨이 프로야구가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이달 한 달 동안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에서 터치주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일은 2일을 비롯해 9, 16, 23, 30일 등 총 5일이다. 할인 구매 방법은 해당일에 요기요 접속 후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할인 대상 메뉴는 올해 첫 신제품인 ‘소떡강정’ 치킨을 비롯해 영화 극한직업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갈비레오’,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등 bhc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bhc치킨은 올 프로야구 개막전 관중이 역대 최고 기록을 보임에 따라 올 한 해도 프로야구의 지속적인 인기는 물론 프로야구의 단짝인 치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가 한 주의 첫 경기가 시작되는 화요일마다 펼쳐짐에 따라 응원 메뉴로 제격인 치킨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디저트 4종 출시

신세계푸드가 2일 밀크앤허니(Milk and Honey) 디저트 4종을 출시하며 시장 공략에 나선다.

밀크앤허니는 지난 2017년 신세계푸드의 베이커리 매장 브랜드를 푸딩, 컵케이크, 양산빵 등 디저트로 영역을 확대해 운영 중인 브랜드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편의점이나 대형마트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디저트를 구입하는 혼디족(혼자 디저트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에 주목해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밀크앤허니 디저트는 마카롱, 조각케이크 2종과 다쿠아즈 2종 등 4종이다. 밀크앤허니 ‘봄날엔 마카롱’과 ‘봄날엔 딸기크림 케이크’는 편의점 디저트의 성장세에 주목해 출시했다. 마카롱과 함께 프랑스식 고급 생과자인 ‘다쿠아즈’도 밀크앤허니 신제품으로 선보였다. 

던킨도너츠 '킹-콩 도넛' 4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의 ‘킹-콩 도넛’ 4종을 2일 출시했다.

킹-콩 도넛 4종은 콩가루가 들어간 왕꽈배기 도넛 위에 콩으로 만든 글레이즈를 얹어 고소한 풍미를 살린 ‘트위스트킹-콩’과 콩크림과 팥앙금이 가득 들어간 빅 사이즈 도넛 ‘고소한 콩필드’, 쫄깃한 식감의 도넛에 콩고물 올린 ‘쫄킹-콩’과 팥앙금을 넣고 화이트 슈가를 얹어 달콤한 맛을 살린 ‘쫄킹-팥’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출시하는 신제품 2종은 부드러운 딸기 버터크림을 가득 채운 필드 도넛 ‘상큼 딸기 크림 필드’, 녹차 향의 머핀에 달콤한 초코칩이 박혀 식감을 살린 ‘녹차초코칩 머핀’ 등이다.

코카콜라 ‘벚꽃 에디션’ 한정판 출시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벚꽃 디자인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을 2일 출시한다.

지난해 선보인 벚꽃 에디션이 화이트 톤에 보틀 중앙을 핑크빛 벚꽃으로 가득 채워 활짝 핀 벚꽃을 강조했다면, 올해는 화사한 핑크와 보랏빛 배경에 흩날리는 벚꽃을 표현했다. 보틀 상단에는 이제 막 꽃망울을 터트린 벚꽃부터 만개한 모습까지 다양하게 핀 벚꽃을 담았다. 하단에는 봄바람에 날리는 벚꽃을 디자인했다.

코카-콜라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250ml 알루미늄 보틀 1종으로 구성됐다. 체인슈퍼와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