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프로야구 H2, 신규 등급 카드 ‘위너스’ 업데이트…리니지 레드나이츠, 봄 맞이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게임오늘] 프로야구 H2, 신규 등급 카드 ‘위너스’ 업데이트…리니지 레드나이츠, 봄 맞이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4.02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지원 기자)

프로야구 H2, 신규 등급 카드 ‘위너스’ 업데이트ⓒ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2, 신규 등급 카드 ‘위너스’ 업데이트ⓒ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2, 신규 등급 카드 ‘위너스’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일 밝혔다.

유저들은 2일 부터 △‘위너스’ 선수 카드 △’위너스’ 신규 서버 등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위너스’ 서버 오픈을 맞아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전용 이벤트도 마련됐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출석부, 도전과제, 특별미션에 참여하고 업적에 따라 ‘EX훈련 5성 직행권’, ‘명인의 단서’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봄 맞이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RPG ‘리니지 레드나이츠’가 봄 맞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소환수 ‘데스나이트’ 리밸런싱을 실시했다. 이용자는 공격력이 대폭 증가된 데스나이트를 사용해 적의 방어를 뚫을 수 있다. 물리 공격력도 영구적으로 증가됐다. 각인석 종류(9종)에 따라 생명력, 마법 공격력, 물리 공격력 중 1개 옵션이 서브 옵션으로 설정되는 ‘축복받은 각인석’도 새롭게 공개됐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스토리 모드에서 전투 모드로 ‘쿠작’을 공략하면 ‘쿠작의 신비한 상자’를 얻는 ‘스페셜 쿠작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쿠작의 신비한 상자를 열어 ‘무기 강화 주문서’, ‘강화 보호석’ 등 아이템 1종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카루스M 시즌2, 사전예약 실시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시즌2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2일부터 업데이트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예약을 한 이용자에게는 주신 펠로우 ‘이클리아’를 지급한다.

새롭게 변화하는 ‘이카루스M’ 시즌2에서는 신규 클래스 ‘프리스트’가 등장하며, 인터서버 기반의 3:3 PVP, 신규 서버 ‘아리스’가 추가된다.

이 외에도 자신의 펠로우를 방목하고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펠로우 아일랜드’를 비롯해 만렙 이용자들을 위한 ‘아리의 전당’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기사단 오디션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 ‘세븐나이츠 기사단 오디션’을 진행 중 이라고 2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기사단 오디션은 세븐나이츠 공식 크리에이터를 선발하는 이벤트로 현재 총 7명의 크리에이터들이 1위를 차지하기 위해 경합하고 있다. 7명의 캐릭터는 세븐나이츠의 일원인 루디, 아일린, 레이첼, 제이브, 델론즈, 스파이크, 크리스의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오디션은 총 네 차례에 걸쳐서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크리에이터들의 영상을 확인하고 투표 기간 동안 맘에 드는 1인에게 투표할 수 있다. 크리에이터들의 영상은 세나TV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투표 참여는 게임 내에서 가능하다.

세븐나이츠 기사단 오디션의 최종 결과는 오는 5월 14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각 차수별로 탈락자가 발표되며, 최종 라운드에서 투표, 영상 조회수, 내부 평가 등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크리에이터가 최종적으로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스팀워커’ 첫 선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v3.4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스팀워커’를 선보인다. ‘스팀워커’는 발차기를 주무기로 하며 현란한 근접 기술과 빠른 이동기가 특징인 캐릭터다.

‘캐릭터 업적 시스템’도 탑재하여 업적 미션 달성 시 업적 등급이 상승하고 능력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더불어 모든 캐릭터의 스킬 최대 레벨을 5단계씩 상향해 즐길 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구성한다.

선데이토즈,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팝’ 정식 출시

선데이토즈가 신작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팝’을 국내 오픈마켓에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디즈니팝’은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등 다양한 디즈니 IP를 활용한 이야기와 3매치 퍼즐을 즐기는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이야기를 전개하며 마을 곳곳을 꾸미고 퍼즐 스테이지를 즐기는 이 게임은 선데이토즈의 1년여 만의 신작으로 관심을 모아왔다. 선데이토즈는 이번 신작을 통해 디즈니 IP를 활용한 코스튬 시스템과 다채로운 퍼즐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 개발을 맡고 있는 이정현 PD는 “이번 신작은 개성 있는 퍼즐 게임과 함께 친숙한 IP와 탄탄한 이야기,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출시와 함께 다양한 업데이트와 최고의 서비스를 전하겠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