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SKT, EXO·김연아·페이커 5G 세계 1호 가입자 탄생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SKT, EXO·김연아·페이커 5G 세계 1호 가입자 탄생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4.0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 '어벤져스: 엔드게임' 캐릭터 활용 5G 체험 프로모션 진행

KT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월트디즈니컴퍼니의 한국 지사인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손잡고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5G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에 KT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어벤져스: 엔드게임 캐릭터가 등장하는 증강현실(AR) 이벤트 애플리케이션  캐치히어로즈를 오는 5일 공개한다.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애플 앱스토어(iOS), 전국 주요 매장에 비치된 안내문의 QR코드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오는 5일부터 KT 홈페이지 및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도 확인이 가능하다.

SKT, EXO·김연아·페이커 5G 세계 1호 가입자 탄생

SK텔레콤은 지난 3일 23시에 EXO, 김연아, 페이커 등 각 분야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인사 6명의 5G 서비스 개통을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세계 첫5G 1호 가입자의 영광은 EXO(엑소)의 백현·카이, 김연아, 페이커 이상혁 선수, 윤성혁 수영선수, SKT의 31년 장기고객 박재원씨 등이 안았다.

LGU+, 세계 최초 5G 상용화·5G스마트폰 1호 고객 탄생

LG유플러스는 서울 종로직영점에서 3일 23시 모델 겸 방송인이자 U+5G 서비스 체험단 '2019 유플런서'인 김민영 씨(여, 29세)와 남편인 카레이서 서주원 씨(남, 26세)의 '갤럭시 S10 5G'를 개통하며 5G 세계 첫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고 4일 밝혔다.

평소 U+5G 서비스와 5G스마트폰 갤럭시 S10 5G에 각별한 관심을 보이며 유플런서에 지원한 김민영, 서주원 부부가 1호 개통 고객이 됐다. LG유플러스는 5G 상용화 준비에 마지막까지 만전을 기해 일반 고객 개통은 오는 5일 개시한다.

1호 고객에게는 갤럭시 S10 5G 단말에 갤럭시 탭 S4을 추가로 제공하고, LG유플러스의 차별화된 5G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5G 프리미엄 요금제'(VAT포함 월 9만 5000원)를 12개월 간 무상 지원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