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어센던트 원’ 신규 어센던트 ‘히드라’ 추가…‘트라하’ 첫 시연 방송에 대도서관·윤보미 출연 확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어센던트 원’ 신규 어센던트 ‘히드라’ 추가…‘트라하’ 첫 시연 방송에 대도서관·윤보미 출연 확정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4.04 16:0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게임빌은 ‘MLB 퍼펙트 이닝 2019’을 전 세계 160여 개 국가 구글·애플 동시 서비스 중이라고 밝혔다.ⓒ게임빌
게임빌은 ‘MLB 퍼펙트 이닝 2019’을 전 세계 160여 개 국가 구글·애플 동시 서비스 중이라고 밝혔다.ⓒ게임빌

넥슨, PC온라인게임 ‘어센던트 원’ 신규 어센던트 ‘히드라’ 추가

넥슨은 4일 자사 PC온라인게임 ‘어센던트 원(ASCENDANT ONE)’에 신규 어센던트 ‘히드라’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올림포스’에서 ‘리그’에 의해 부활한 ‘히드라’는 강력한 화학 병기로 무장한 어센던트(캐릭터)로 적의 움직임을 방해하는 독, 다수의 특수 포탑을 이용한 공격 및 수비 기술과 중요한 거점을 장악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특히, 특수 포탑을 설치하는 ‘웜(WORM)’, 독을 내뿜는 ‘부식성 독액’, ‘맹독 신체’, ‘엑스-웜(X-WORM)’ 등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게임빌, ‘MLB 퍼펙트 이닝 2019’ 전 세계 160여 개 국가 구글·애플 동시 서비스

게임빌은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MLB 퍼펙트 이닝 2019(MLB Perfect Inning 2019)’를 전 세계 160여 개 국가에 성황리 서비스 중이라고 4일 밝혔다.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이는 ‘MLB 퍼펙트 이닝 2019’에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이 탑재되었다.

대표적으로 원하는 선수를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선수 즉시 영입’ 콘텐츠가 새롭게 등장하여 글로벌 유저들의 호응을 받고있다. 10강화 이상 선수를 추가 성장시킬 수 있는 ‘랭크업 시스템’과 선수와 컬러 매칭을 통해 감독 또는 코치의 능력치 상승 효과를 적용하는 ‘스태프 시스템’도 새로 선보였다.

검은사막 모바일, 3vs3 대전 ‘라모네스 전장’ 업데이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전투 콘텐츠인 ‘라모네스 전장’을 업데이트 했다고 4일 밝혔다.

라모네스 전장은 3vs3으로 팀을 이루어 겨루는 대전 콘텐츠다. ‘월드 매칭 시스템’으로 다른 서버 이용자들과 전투가 가능하다. 대결에 주어진 시간은 5분이며 상대 팀을 제압해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쪽이 승리한다. 캐릭터는 사망하면 8초 후 자동 부활하며 부활 횟수는 무제한이다.

승리한 팀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이용자는 MVP로 선정, 추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승리한 팀 중 같은 길드원이 있으면 추가 길드 대전 점수도 얻는다. 전투에서 승리한 이용자는 ‘라모네스 전용 보상 상자’를 받는다. 상자에는 은화, 블랙스톤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이 담겨 있다.

펄어비스 조용민 총괄 PD는 “‘라모네스 전장’은 전투력을 뽐낼수 있는 새로운 규칙의 소규모 전쟁과도 같다. 게임 내 새로운 재미 요소가 되기를 기대하고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넥슨, 출시 앞둔 ‘트라하’ 첫 시연 방송에 대도서관·윤보미 출연 확정

넥슨은 모아이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트라하(TRAHA)’의 출시를 앞두고 첫 번째 시연 방송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8일 저녁 9시부터 90분간 인터넷 방송인 ‘대도서관’과 걸그룹 에이핑크 소속 ‘윤보미’가 대도서관 트위치에 출연해 트라하를 소개한다. 12일에는 유튜브 구독자 62만 명의 ‘머독’과 구독자 109만 명의 ‘테스터훈’이 머독 트위치에서 트라하를 직접 시연한다.

작년 지스타 2018 기간 ‘대도서관’과 ‘테스터훈’의 트라하 중계를 접한 관람객들은 ‘예상치 못한 수준의 외형을 만들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꼈다’, ‘무기 변화에 따른 스킬 변화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등 긍정적 반응을 쏟아낸 바 있다.

‘마비노기’ 5월 3일 ‘게임 속의 오케스트라: 마비노기’ 개최

넥슨은 4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OST 공연 ‘게임 속의 오케스트라: 마비노기’ 일정을 공개하고,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게임 속의 오케스트라: 마비노기’는 오는 5월 3일 19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2400여 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80인 대규모 오케스트라단으로 구성된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가 유저들의 추억 속에 자리잡은 ‘마비노기’ OST 16곡을 오케스트라로 재해석 해 웅장한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공연장에는 오케스트라 연주와 게임 영상이 함께 나와 게임과 음악이 어우러지는 선율을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들과 과거의 추억을 향유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엔씨(NC) 스푼즈, 뉴이스트와 광고 모델 계약 체결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Spoonz(이하 스푼즈)가 아이돌 그룹 ‘NU'EST(이하 뉴이스트)’와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스푼즈와 뉴이스트는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스푼즈 IP의 다양한 가능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스푼즈는 지난해 10월 ‘NU'EST W(이하 뉴이스트 W)’와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I Don’t Care ’를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엔씨(NC) 스푼즈실 김정하 실장은 “스푼즈는 이번 뉴이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전세계적으로 높은 콘텐츠 가치를 인정받는 K-POP과 결합해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모찌 2019-04-04 17:49:58
윤보미랑 대도서관은 그럼 또 합방인가 ㅎㅎ 둘이 겜방하는거 잼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