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스마일게이트, 슈퍼크리에이티브 지분 인수 계약 체결…컴투스, KOREA 3X3 프리미어리그와 타이틀 스폰서십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스마일게이트, 슈퍼크리에이티브 지분 인수 계약 체결…컴투스, KOREA 3X3 프리미어리그와 타이틀 스폰서십 체결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4.0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펍지주식회사는 ‘삼성 갤럭시스토어 PMSC SQUAD UP 시즌 2’를 성황리에 마쳤다.ⓒ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는 ‘삼성 갤럭시스토어 PMSC SQUAD UP 시즌 2’를 성황리에 마쳤다.ⓒ펍지주식회사

컴투스, KOREA 3X3 프리미어리그와 타이틀 스폰서십 체결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대한민국의 3대3 농구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3대3농구연맹을 후원한다고 5일 밝혔다.

컴투스는 2019년부터 3년간 한국3대3농구연맹이 주관하는 프로 대회 ‘KOREA3X3 프리미어리그’의 타이틀 스폰서 참여를 결정하고, 지난 4월 4일 이를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KOREA 3X3 프리미어리그’는 국제농구연맹(FIBA)의 공식 등록된 국내 최초의 3대3 농구 프로리그로, 2018년 출범해 첫 정규 대회를 치렀다. 이번 협약에 따라 2019년부터 개최되는 본 대회의 공식 명칭은 ‘컴투스 KOREA3X3 프리미어리그’로 정하며, 컴투스는 안정적인 리그 운영과 지속적인 성장, 발전을 위한 지원을 약속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길거리농구로 시작해 올림픽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3대3농구의 열정과 도전 정신은 한국을 넘어 세계 시장을 향해 쉼 없이 달려가는 컴투스의 브랜드 이미지와도 부합한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한국 3대3 농구가 지속 발전하고 오는 2020년 개최되는 올림픽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펍지주식회사 ‘삼성 갤럭시스토어 PMSC SQUAD UP 시즌 2’ 성료

펍지주식회사가 ‘삼성 갤럭시스토어 PMSC SQUAD UP 시즌 2’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PMSC 스쿼드 업 시즌 2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스쿼드 형태로 진행된 첫 정규 대회다. 지난 2월 23일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 대구, 광주, 대전, 하남, 고양 등 전국 7개 지역에서 예선을 진행, 3월 30일 결승전까지 총 2200여명이 참가했다.

지역 예선에서 선발된 17개 팀이 승부를 겨룬 결승에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플루언서 키실이 속한 4NoobP팀이 최종 우승과 함께 상금 2000만원, 스쿼드 업 최종 우승 칭호(영구제)를 차지했다. Last Hope팀과 GGHP팀이 2, 3위로 뒤를 이으며 각각 1000만원, 500만원을 획득했다

넷마블,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의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우선 백색기사단과 암흑기사단의 리더인 데미안과 아슈레이의 각성이 가능해졌다.

이용자는 총 여섯 단계로 이뤄진 각성을 통해 영웅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으며 최종 각성이 완료되면 추가적인 패시브 스킬을 획득하게 된다.

고대 종족 드라이얀의 신규 영웅 티리오네와 피에르나가 새롭게 등장했다. 드라이얀은 나이츠크로니클 세계관에서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는 고대 종족으로 향후 새롭게 전개되는 스토리의 중심이 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로비 내 타운 콘텐츠에도 일부 변화도 가했다. 타운 내에 위치한 ‘영웅의 풍차’에서는 보유하고 있는 SSR 등급 영웅을 활용해 다른 SSR 등급 영웅을 획득 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슈퍼크리에이티브 지분 인수 계약 체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에픽세븐의 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와 슈퍼크리에이티브의 지분 인수를 위한 정식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지분 인수 계약의 규모는 슈퍼크리에이티브 지분의 64%로 구체적인 인수 금액은 양사 합의를 통해 밝히지 않기로 결정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인수 계약 체결로 에픽세븐의 일본 서비스 판권을 포함한 전세계 모든 국가의 서비스 판권을 확보하게 됐다. 더불어, 이전보다 더욱 긴밀한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안정적인 글로벌 서비스에 나설 수 있게 됐으며 에픽세븐의 IP파워를 활용한 성장 모멘텀 확보에도 성공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장인아 대표는 “그동안 에픽세븐 서비스를 통해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양사 모두에게 새로운 성장의 기회가 될 중요한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며 “이제 에픽세븐의 글로벌 성과를 위해 양사가 전력을 다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된 만큼 다양한 시도와 도전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에 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넷마블은 이용자 최고 레벨을 기존 95레벨에서 100레벨로 확장하고 100레벨 달성 시 특별 코스튬을 지급하고 각성 무기 전용 코스튬도 추가했다.

눈에 띄는 것은 복귀 유저들의 성장을 보조하는 가이드 시스템으로 4주간 진행되는 성장 코스 시스템이다. 이용자들은 매일 주어지는 업적 미션을 달성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특히 이용자들의 레벨, 강화, 각성, 레이븐 각성 등 핵심 요소들을 집중적으로 지원해 최단 기간에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넷마블은 이번 4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에 참가한 전원에게 4000 크리스탈을 비롯해 각성석, 탐험의비약, 강화석 선택권 등 역대급 규모의 보상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