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팔도 ‘괄도네넴띤’ 500만개 완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팔도 ‘괄도네넴띤’ 500만개 완판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4.08 10: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괄도네넴띤 제품. ⓒ팔도
괄도네넴띤 제품. ⓒ팔도

팔도, 출시 한달도 안돼

종합식품회사 팔도는 ‘팔도비빔면(이하 비빔면)’ 출시 35주년을 기념해 한정 생산한 ‘괄도네넴띤’이 최종 완판됐다고 8일 밝혔다. 

출시 당시 화제성만큼이나 괄도네넴띤은 팔도가 선보인 한정판 라면 중 가장 이른 시간에 판매를 마쳤다. 괄도네넴띤은 총 500만 개 분량으로 본격적인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지 1개월이 채 안 된 시점에 완판됐다.

회사 측은 독특한 제품명에서부터 인기가 비롯됐다고 봤다. 팔도는 젊은층에게 비빔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1020세대가 재미삼아 사용하는 단어를 제품명에 적용했다. 기존 비빔면 대비 5배 가량 매운 맛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괄도네넴띤에 대한 관심은 원조 제품인 비빔면의 판매 증가로도 이어졌다. 시리즈 제품을 출시했음에도 비빔면의 월별 판매량은 출시 이후 최고치를 경신 중이다. 특히 지난달의 경우 계절면 성수기가 아님에도 월 판매량 1000만개를 넘어섰다.

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블라썸 에디션 출시

KGC인삼공사가 ‘홍삼정 에브리타임 블라썸 에디션’을 8일 출시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블라썸 에디션은 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일러스트를 담은 틴캔 패키지 안에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구성해 제품화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포장에 담은 제품이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홍삼정 에브리타임 블라썸 에디션은 전국 정관장 매장과 주요 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제과, ‘길리안 셰프 컬렉션’ 한정판 출시

롯데제과가 최고급 수제 초콜릿 선물세트 ‘길리안 셰프 컬렉션’을 8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초콜릿 명장 김은혜 셰프의 특별한 레시피를 그대로 따른 제품으로, 최근 벨기에 국왕에게 선물하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길리안 셰프 컬렉션은 ‘오렌지 헤이즐넛 밀크’와 ‘유칼립투스 레몬 다크’ 2종의 제품이 각 2개씩 들어있다. 

오렌지 헤이즐넛 밀크는 오렌지와 고수 씨앗을 조합해 상큼한 풍미를 배가시키고 헤이즐넛, 바삭한 식감의 웨이퍼가 어우러진 밀크 초콜릿이다. 유칼립투스 레몬 다크는 유칼립투스와 레몬의 상큼함과 볶은 메일의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다크 초콜릿이다. 

길리안 셰프 컬렉션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길리안 카페와 온라인 쇼핑몰(롯데닷컴)에서만 판매한다.

파리크라상·SPC삼립, ‘임정 100주년’ 기념 캠페인

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과 SPC삼립이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과 함께 ‘리멤버411(REMEMBER 4.11)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파리크라상은 임시정부 수립 기념일인 오는 11일 오후 4시 11분부터 100분 동안(5시 51분까지)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소비자 기부 참여 행사’를 진행한다. 소비자가 파리바게뜨를 방문해 제품을 구입하면 금액과 상관없이 구매 고객 1명당 411원이 기부된다.

이날 기부금액은 지난 2월 28일 3.1절 100주년 전야제 행사 시 적립한 판매 매출 및 오는 8월 15일 광복절 행사 모금액과 합산해 연말에 독립유공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 식습관 개선 연구 ‘식사혁명’ 출간

풀무원은 자사 연구개발(R&D)센터인 풀무원기술원의 남기선 박사가 사람의 건강과 지구환경을 위한 식습관 개선을 주제로 연구하고 집필한 ‘식사혁명’을 발간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책은 인간과 함께해온 음식의 역사와 그 본질적인 의미에 대해 탐구하면서 ‘세상을 바꾸는 더 나은 밥상’에 대한 고민을 다룬 인문학 도서다. 단순히 허기를 채우거나 입맛에 맞추는 음식이 아니라 나와 지구를 모두 살리는 식습관의 실천이 우리에게 필요하다는 내용을 담았다.

풀무원기술원은 지난 2011년부터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식습관 개선을 위한 책을 연속적으로 출간했다. 그동안 ‘두부 콩 밥상’, ‘저염 밥상’, ‘맛있는 다이어트’, ‘똑똑한 장바구니’, ‘아이를 살리는 음식 아이를 해치는 음식’, ‘뱃살 잡는 Low GL 다이어트 요리책’, ‘대사증후군 잡는 2·1·1 식단’등 도서를 연속 출간했으며, 이번 저서는 8번째 관련 서적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koreanginseng.kr 2019-04-08 23:13:19
우리인삼 좀더 많이 알기!!!^^
고려인삼 이야기 ~~~~~~~~~~~
http://koreanginseng.kr/board/free/list.html?board_no=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