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LG전자,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국내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LG전자,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국내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4.0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웅진코웨이, 중앙대에 공기청정기 400대 무상 지원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지난 3일 중앙대학교와 '클린캠퍼스' 조성을 위한 발전기금 지원 협약을 체결하고, 공기청정기 400대를 무상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웅진코웨이는 학생들의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클린캠퍼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벽걸이형 공기청정기' 400대를 교내에 설치할 계획이다.

코웨이 벽걸이형 공기청정기는 듀얼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청정 기능을 강화하고 벽걸이형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성을 더한 제품이다. 강력한 청정력을 지녔음에도 자리를 차지하지 않아 사람이 많이 지나다니는 다중이용시설에 안성맞춤이다.

신일, 60주년 앞두고 한고은 모델로 한 TV광고 공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오는 7월 창립 60주년을 앞두고 TV 광고 캠페인 '당신의 일상을 새롭게'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일이 TV광고를 선보인 것은 지난 2014년 이후 5년 만이다.

이번 광고는 고객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듯한 분위기로 연출되었으며, 슬로우 모션 기법을 활용해 집안 곳곳에 신일의 제품이 함께하고 있는 모습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신일은 제품의 기능적인 면을 보여주기보다는 계절가전과 생활가전은 물론 펫 가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노출해 종합가전 기업의 면모를 보여주고자 했다. 또한 1975년에 출시된 선풍기를 등장시켜 기업의 헤리티지를 표현했다.

이번 광고는 홍보모델인 배우 한고은이 내레이션을 맡았다. 한고은은 특유의 깊고 차분한 목소리로 고객의 '일상을 새롭게' 하겠다는 신일의 진심을 전했다.

LG전자,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국내 출시

LG전자는 LG 프라엘(LG Pra.L) '초음파 클렌저'를 8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더마 LED 마스크'(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 업 케어'(탄력 관리),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 4종에 이은 LG 프라엘의 다섯 번째 제품이다.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초음파 진동으로 피부 각질층을 부드럽게 흔들어 균열을 내고, 세안 용액에 기포를 만든다.

발생한 기포는 피부 속 깊이 있는 미세먼지, 노폐물들과 결합한다. 파워 스핀 브러시는 미세진동으로 노폐물을 피부 밖으로 끄집어내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만든다.

이 제품은 초당 37만 회에 달하는 초음파 진동과 분당 4200회의 브러시 미세진동으로 피부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세밀하게 제거한다. 출시 가격은 27만 9000원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