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야놀자, 우버이츠와 '초특급 더블혜택'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야놀자, 우버이츠와 '초특급 더블혜택' 이벤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4.0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야놀자, 우버이츠와 '초특급 더블혜택' 이벤트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우버이츠와 내달 12일까지 '초특급 더블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야놀자 앱 회원 누구나 우버이츠로 1만 5000원 이상 첫 주문 시 1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야놀자 앱을 통해 제공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우버이츠 앱에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투숙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들에게는 3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우버이츠 20%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할인코드는 호텔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호텔은 에이치에비뉴, 호텔야자, 호텔얌, 코텔 등 서울 지역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16개 지점이다. 참여 지점과 방법은 야놀자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여기어때, 4월 한 달간 전국 중소형호텔 '무제한 할인쿠폰' 제공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사용해도 사라지지 않는 '무제한 중소형호텔 할인' 행사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등 전국 중소형호텔에서 적용 가능한 예약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숙박 이용 고객에게는 주말에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여기어때 단독 3000원 할인쿠폰' 뱃지가 달린 상품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대실 사용자는 평일과 주말 모두 사용 가능한 2000원 쿠폰이 생긴다.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결제 시 즉시할인이 적용된다. 추가 할인 혜택 기회도 노릴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여기어때에서 카카오페이 결제 시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1만 원 더블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배달의민족, VIP고객 대상 'ㅋㅋ페스티벌' 티켓 반값 할인 이벤트

배달의민족은 8일 오후 2시부터 'ㅋㅋ페스티벌'의 티켓을 5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배달의민족 고객 중 전달 5회 이상 주문한 VIP 등급 고객이라면 누구나 배달의민족 앱 내 배너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1000매를 대상으로 하며, 1인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할인가는 2만 2000원이다.

ㅋㅋ페스티벌은 늘어지게 먹고 노는 것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형태의 페스티벌로, 오는 5월 25일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린다. 배달의민족과 미스틱스토리가 제작한 이번 페스티벌은 배달의민족 특유의 B급 코드, 패러디, 키치한 감성을 바탕으로, 최상의 먹거리와 다채로운 뮤지션의 공연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번 배달의민족 앱 내 반값 할인 이벤트에 이어, 페스티벌의 공식 티켓은 오는 4월 9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