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KT "매주 화요일 5시에 5G 사이트서 5시 핫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KT "매주 화요일 5시에 5G 사이트서 5시 핫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4.08 16: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 코리안 5G 테크-콘서트서 '초(超)5G 비전' 제시

SK텔레콤은 8일 서울 K 아트홀에서 대한민국의 세계 최초 5G 상용화를 기념하기 위해 열린 '코리안 5G 테크-콘서트'(KOREAN 5G Tech-Concert)에서 SK텔레콤의 '초(超)5G'를 문화와 융합 시킨 신개념 공연을 통해 한류 콘텐츠의 비전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부는 5G 세계 최초 상용화에 이은 5G 글로벌 리더십 공고화를 위한 '5G+ 전략'을 발표했으며, 이어 SK텔레콤은 공연의 첫 주자이자 대표 공연자로 나서 5G 시대를 상징할 실감형 콘텐츠를 시연했다.

SK텔레콤의 시연은 서울·부산·광주 등 3곳에서 서로의 공연을 초고화질(4K UHD)로 실시간 시청하며 함께 연주하는 '3원 원격 협연'이었다.

공연은 부산 벡스코에서 양악기인 바이올린, 첼로, 피아노, 국악기인 장구와 대금이, 광주에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양악기인 비올라, 바이올린, 국악기인 해금, 좌고, 아쟁, 피리가 동시에 '아리랑 변주곡'을 연주하고, 서울의 행사장에선 이들의 반주에 맞춰 현대 힙합댄스 콜라보 무대를 펼치는 형태로 진행됐다.

KT, "매주 화요일 5시에 5G 사이트에서 5시 핫딜"

KT는 5G 런칭 및 5G 전용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5시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일에 오픈한 5G 전용 사이트는 KT 5G의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을 뿐 아니라 단말기 구매 및 개통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9일부터 시작하는 5시 핫딜 이벤트는 KT 5G 전용 사이트에서 참여 가능하다.

KT 5G 사이트는 쇼핑하기, 알아보기, 5시 핫딜로 메뉴가 구성돼 있다. 쇼핑하기 메뉴에서는 갤럭시 S10 5G와 KT만의 5G 스마트기기를 바로 주문 할 수 있다.

알아보기 메뉴는 KT 5G의 모든 것을 담고 있다. KT의 5G 기술, 요금제, 혜택, 서비스 등의 정보를 제공해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이 KT 5G의 우수성을 체감 할 수 있도록 했다.

5시 핫딜은 특별 할인 이벤트로 메인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 가능하다. 매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2시간 동안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잇 아이템'이 할인 판매된다.

LGU+, 올림픽공원서 'U+5G 드림콘서트' 선봬

LG유플러스는 8일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자율주행·스마트 드론·가상현실(AR)을 접목한 5G 공연 'U+5G 드림콘서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함께 한 LG유플러스는 세계 최초 5G 상용화 기념 행사 'KOREAN 5G Tech-Concert'에서 '대한민국의 일상을 바꿉니다'라는 주제로 △5G 자율주행차의 도심도로 주행 모습 △스마트 드론의 다양한 활용 장면 △고객과 스타가 함께 하는 AR 공연을 공개했다.

특히 드론이 등장하는 부분에서는 실제 현장을 날아다니는 U+스마트드론이 화면을 넘나들며 일상 속 다양한 장소를 조명했다. 또한 5G AR을 공연에서는 인기 키즈 유튜버 '어썸하은'(나하은, 11세)이 직접 무대에 올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황덕화 2019-04-09 13:15:51
KT 5G 완전무제한이 눈속임이란거 밝혀지고 하루만에 에어팟으로 덮어버리는 대기업의 마케팅 전략 보소... 이슈를 이슈로 막는건 어딜가나 동일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