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트라하’ 캐릭터 사전 생성서버 10개 추가…‘낚시의 신' 5주년 기념 신규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트라하’ 캐릭터 사전 생성서버 10개 추가…‘낚시의 신' 5주년 기념 신규 업데이트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4.08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트라하' 캐릭터 사전 생성 서버 10개 추가 ⓒ넥슨
'트라하' 캐릭터 사전 생성 서버 10개 추가 ⓒ넥슨

‘트라하’ 캐릭터 사전 생성 서버 10개 추가

넥슨은 모아이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트라하(TRAHA)’의 캐릭터 사전 생성 서버 38개가 마감됐다고 8일 밝혔다.

넥슨은 지난달 21일 트라하의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시작했다. 8일 오후 2시부터 38개 서버의 캐릭터 생성을 마감하고 새로운 서버 10개(듀라엘 1~10번)를 추가 오픈했다.

이용자는 오는 14일까지 게임 출시 직후부터 접속할 서버와 진영을 선택한 후 전 서버의 하나뿐인 캐릭터 이름을 선점할 수 있다. 사전예약 및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고급 여행자의 의상상자’와 ‘고급 패션마스크’를 제공한다.

‘프렌즈타운’ 인트로 영상 공개

카카오게임즈는 8일, 프렌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의 인트로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고 밝혔다.

‘프렌즈타운’은 모바일 캐주얼 게임의 명가 ‘프렌즈게임즈‘의 신작으로, 캐릭터 별 테마와 에피소드로 이뤄진 타운에서 퍼즐을 플레이하고 꾸미기 퀘스트를 수행해 ‘카카오프렌즈’가 꿈꾸는 ‘타운’을 만들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프렌즈타운’이 처음으로 공개한 이번 영상에서는 3D로 구현된 귀여운 ‘어피치’, ‘라이언’, ‘튜브’, ‘콘’ 등의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여 ‘프렌즈타운’을 만들어나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EACC SPRING 2019’ 한국대표 선발전 본선 개막

넥슨은 EA 아시아 스튜디오인 EA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에서 진행하는 e스포츠 대회 ‘EA SPORTS™ CHAMPIONS CUP SPRING 2019(이하 ‘EACC SPRING 2019’)’의 한국 대표 선발전 본선을 6일 개막했다고 8일 밝혔다.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개막한 ‘EACC SPRING 2019 대한민국 대표 선발전’은 첫날 2개조 조별 풀리그(Round1)를 통해 Elite, 전남드래곤즈 1st, 언베리, 성남FC 4개 팀이 Round2에 진출했다. 7일 이어진 경기에서 A조 1위 팀인 Elite 팀이 B조 성남FC 팀을 이기고 승자전에 진출했고, B조 1위 팀 언베리 팀이 A조 전남드래곤즈 1st 팀을 누르고 오는 13일 승자전에서 Elite 팀과 맞붙게 된다.

최종전 패배팀과 패자전 패배팀 중 최종 탈락 1개 팀과 EACC SPRING 2019에 진출하는 3개 팀이 결정된다.

컴투스 ‘낚시의 신’, 5주년 기념 신규 업데이트 실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이 5주년 기념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낚시의 신’은 2014년 전세계 동시 출시된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전세계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최고의 글로벌 레포츠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진주 성장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불필요한 재화를 사용해 유저가 원하는 진주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명품 성장 옵션을 선택할 경우 진주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또한 길드 콘텐츠 보상이 강화돼 길드전 참여 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기존 대어 등급보다 한 단계 높은 신규 대어 R등급이 새롭게 등장해 유저들에게 보다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