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현대차, 엔트리 SUV ‘베뉴’ 렌더링 공개…쏘카,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 동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현대차, 엔트리 SUV ‘베뉴’ 렌더링 공개…쏘카,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 동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4.09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차는 9일 신형 엔트리 SUV '베뉴'(VENUE)의 렌더링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 현대자동차
현대차는 9일 신형 엔트리 SUV '베뉴'(VENUE)의 렌더링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 현대자동차

현대차, 신형 엔트리 SUV ‘베뉴’ 렌더링 공개

현대자동차는 올해 전세계 출시 예정인 신형 엔트리 SUV '베뉴'(VENUE)의 렌더링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베뉴는 현대차의 최신 디자인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엔트리 SUV(프로젝트명 QX)로 출시 이전부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렌더링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베뉴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엔트리 SUV를 콘셉트로 개발됐으며, 정통 SUV 이미지에 젊은 감각의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현대차는 오는 1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베뉴를 전세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쏘카,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에 동참

쏘카는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동 지역의 빠른 피해 복구를 위해 쏘카 차량을 최대 20여 대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이들 차량은 현재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강원도 고성군, 속초시, 강릉시, 동해시, 인제군 등 5개 지역에서 자원봉사센터 차량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쏘카는 산불 피해 소식에 방문객 발길이 끊긴 강원 지역에 대한 응원과 관광객 회복을 위해 쏘카 대여료를 70% 할인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해당 이벤트는 '나의 강원도 공유하기' 행사에 강원도 여행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7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18일까지 총 900명에게 제공된다.

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 방문·출고 고객 대상 4월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출고 및 방문 고객을 위한 4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한성모터스는 4월 한달 출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이달 내 GLA 모델(AMG GLA 45  모델 제외)출고 고객에게는 차량용 코트행거와 시트 부착 캐리어, 차량용 폴딩 테이블을 제공한다. C220 d 아방가르드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LED 로고 프로젝터(2P)와 도어핸들 리세스(4P)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AMG GLA 45 모델 출고 고객의 경우, 몽블랑 서밋2 럭셔리 웨어러블 스마트워치를 받을 수 있다.

한성모터스는 이달 전시장을 처음 방문한 고객에게도 경품을 증정한다. 한성모터스 남천, 감전, 부산 북구, 순천 전시장 신규 방문 고객에게는 봄맞이 나들이 필수 아이템인 샤오미의 무선 셀카봉이 주어진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